CJ푸드월드가 신 메뉴 출시를 기념해 매운 피자 먹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CJ푸드월드 내 프레시안 브라제리의 신메뉴인 디아블로 피자는 이탈리아어로 악마라는 의미의 메뉴 명처럼 매콤한 맛을 강조한 메뉴다. 얇은 피자 도우 위에 할라피뇨와 크러쉬드페퍼, 살라미를 듬뿍 얹어 혀끝부터 전해오는 강렬함을 선사한다.
오는 25일~27일까지 CJ푸드월드 제일제당센터점에서 디아블로 피자 반 판(6조각)을 먹는데 성공하면 해당 피자 한 판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테이블 당 1명씩 도전 가능하며 도전 영상을 핸드폰으로 촬영 후 직원에게 확인 받으면 된다.
한편 CJ푸드월드는 지난 18일 디아블로 피자를 포함해 총 8종의 신 메뉴를 출시했다. 프레시안 브라제리에서는 화덕 피자의 묘미를 살린 비스마르크 피자도 눈여겨 볼만하다. 피자를 굽는 도중 화덕에서 꺼낸 후 계란을 넣고 다시 한 번 구워내기 때문에, 반쯤 익혀진 계란후라이가 담백한 피자와 절묘한 조화를 이룬다. 이외에도 화덕에 구워 부드러운 육즙이 살아있는 그릴드 치킨 스테이크와 상큼한 유자드레싱이 돋보이는 플랫브래드 샐러드도 눈길을 끈다.
아울러 백설관에서는 구운 마늘과 매콤달콤한 양념이 조화를 이루는 구운 마늘 쪽갈비구이와 깊은 맛의 육수에 매콤한 맛이 어우러진 매콤한 갈비찜을 새롭게 선보인다. 행복한 콩은 묵은 지와 두부가 환상적인 조합을 이루는 행콩두부 묵은지찜과 함께 낙지와 홍합 등 해산물이 풍성하게 들어간 낙지 해물파전을 신 메뉴로 출시했다.
CJ푸드월드 관계자는 “신 메뉴 출시를 기념해 고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풍성한 신 메뉴로 복합외식문화공간 CJ푸드월드를 더욱 다양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승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캥거루’ 제친 빕스, ‘토종’ 자존심 세웠다
· 요즘 싱글족, 돈 벌면 ‘여기’ 투자한다는데…
· 도예가 7인의 빛 ‘프리즘’展
· 기저귀 피부염 5년간 증가…“친환경 인증 따져봐야”
· 불멸의 샹송 노래한다 '파트리샤 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