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공개채용 모집분야는 게임개발 부문의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서버 프로그래머, 플랫폼 및 연구 프로그래머, 2D 그래픽 디자이너, 게임 기획에 걸쳐 인재를 채용한다. 또한 사업PM, 마케팅, DBA, 시스템 개발 등 게임관리 부문을 책임 질 인재들도 함께 모집한다.
컴투스는 하반기 공개채용에 앞서 한양대학교를 시작으로 국내 6개 주요 대학캠퍼스에서 캠퍼스 리크루팅을 개최해 취업 준비생들과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캠퍼스 리크루팅을 통해 회사 설명과 입사에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뿐 아니라, 인사담당자와 지원자와의 Q&A 도 함께 진행된다.
특히 이번 캠퍼스 리크루팅은 자사의 하반기 공개채용 기간에 맞춰 진행되는 만큼 평소 모바일 게임 산업에 관심을 가지고 있던 많은 취업 준비생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신입과 경력을 포함해 2012년 2학기 현재 7학기 이상 이수 중인 재학생이나 휴학생들은 인턴으로 지원 가능해 다양한 경험을 쌓길 원하는 대학생들에게 보다 많은 기회를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컴투스 인재개발팀 박기택 부장은 “컴투스는 스마트폰, 태블릿PC, 소셜 미디어 등을 통해 국내 모바일 게임 산업을 세계적인 수준으로 도약, 발전시키고 있다.”며 “글로벌 시장을 무대로 전 세계와 경쟁해 나갈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희상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20대 직장인 창업성공 10%에 그쳐
· 재혼 성공하려면... 개선사항 1호는?
· 기저귀 피부염 5년간 증가…“친환경 인증 따져봐야”
· 불멸의 샹송 노래한다 '파트리샤 카스'
· OK캐쉬백 ‘포인트 밸류업’ 색다른 혜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