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인트 밸류업 프로그램은 천포인트 페스티벌과 3천포인트 특권으로 구성돼 있다.
오는 11월 14일까지 진행되는 천포인트 페스티벌은 약 한 달간 14가지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OK캐쉬백 1000포인트를 활용해 외식, 여가, 문화생활, 자동차 정비에서 영어교육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분야별로는 멀티 슈즈 스토어인 ABC마트에서 OK캐쉬백 제휴 기념으로 1만 포인트 할인을, 외식업체 도미노피자에서는 50%할인(특정 제품 한정)을, 스피드 메이트에서는 1만1000원 상당의 와이퍼로 교환할 수 있으며, 메가박스에서는 2인 영화티켓과 콜라로 교환할 수 있다.
차감 포인트의 8배에 달하는 가치를 제공하는 3천 포인트 특권 이벤트도 11월 말까지 진행된다. OK캐쉬백 포인트 3000점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응모 시 제품 수령할 SK주유소 및 가스 충전소를 선택하면 3천 포인트가 차감된 후, 추후 해당 주유소를 방문하면 온더바디 목욕용품세트(엘지생활건강, 대형마트 평균판매가 기준 2만5000원 상당)를 받을 수 있다.
이번 포인트 밸류업 프로그램의 특징은 보유 포인트가 부족한 회원들도 이벤트 참여를 통해 포인트 확보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기간 내에 페이스북 자동체크인 서비스 OK체크인을 설치하거나, OK캐쉬백 터치 앱 다운로드 등을 통해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한편 OK캐쉬백은 천포인트 페스티벌 이벤트의 일환으로 인디밴드 장미여관, 옥상달빛, 요조, 정성하 등과 함께 서울, 경기 및 부산지역의 참여제휴사 매장을 순회하는 버스킹 콘서트를 기획했다. 공연은 지난 19일 대학로에서 시작했으며, 오는 11월 23일 악스코리아(AX-Korea)에서의 피날레 공연을 끝으로 막을 내리게 된다.
이벤트 및 공연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OK캐쉬백 홈페이지 참조.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승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대기업 합격자 평균 스펙은?
· 이렇게 하면 자동차 빨리 망가진다
. 기저귀 피부염 5년간 증가…“친환경 인증 따져봐야”
· 제철 만난 라면업계, '빨간 국물' 전쟁 불붙었다
· 직장인 미루기 습관 1위는? ‘헬스장 등록하고 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