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시사닷컴이 해외영어캠프 진행을 앞두고 새로운 모니터링 방식을 도입했다.
YBM시사닷컴의 자기주도영어학습관 YBM잉글루는 겨울방학 해외영어캠프를 앞두고 학부모 기자단을 구성, 지난 12일부터 14일까지 해외캠프 장소인 필리핀 마닐라 알라방 지역을 미리 체험하는 학부모 기자단 캠프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학부모 기자단 캠프 체험은 학생들이 실제로 거주하는 홈스테이에서 2박 3일 간 생활하며, 학원 및 체육시설을 점검하고 학생들이 체험하게 될 액티비티 관광장소 등을 직접 탐방하는 프로그램이다. 2007년 오픈 이후 YBM잉글루는 매 방학마다 아이들의 영어실력 향상을 도모하고 다양한 문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YBM잉글루 해외영어캠프를 진행해왔다.
YBM잉글루 학부모 기자단은 직접 체험한 후기를 YBM잉글루 카페 및 개인 블로그에 사진과 함께 모니터링 할 예정이다.
오는 12월 26일부터 6주, 9주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는 겨울캠프와 내년 2월 6일부터 진행되는 3주 프로그램에 참가하려는 학생들은 이번 학부모 기자단의 체험 후기를 꼼꼼히 살피고 본인에게 맞는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게 됐다.
이번 캠프가 진행되는 필리핀 마닐라 알라방 지역은 1994년 미국의 비버리힐즈를 모델로 설립된 필리핀 최고의 부유층 거주단지로 안전과 도시 인프라가 잘 구축된 고품격 단지로 손꼽히는 지역이다.
YBM잉글루 사업본부 김종익 이사는 “학부모 기자단 캠프 체험은 매년 방학마다 진행되어 온 해외영어캠프에 대한 보다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캠프 체험 예정자들의 실질적인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준비한 프로그램이다”며 “이번을 시작으로 향후 지속적으로 프로그램에 대한 모니터링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YBM잉글루는 제 4회 전국 초·중등 YBM잉글루 영어경시대회를 11월 4일 전국 50여 개 고사장에서 실시한다.
시험은 전국 YBM잉글루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시험부문은 TOEIC Bridge와 공인 JET부문 1-6급까지 있다. YBM잉글루는 이번 경시대회 시상을 통해 72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해외영어캠프 및 경시대회에 대한 내용은 YBM잉글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류동완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자아를 찾아서' 산티아고 순례길 도보 여행
· 점심, 햄버거로 때우지 마세요 “배달 스시도시락”
· 가을철 눈이 자주 충혈되거나 간지럽다면
· 내맘대로 교재 제작 '맞춤 학습전문몰'
· 직장인 미루기 습관 1위는? ‘헬스장 등록하고 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