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갈라쇼에는 LG전자 ‘휘센’ 광고모델로 런던올림픽에서 한국 리듬체조 사상 최고의 성적을 기록한 체조 요정 손연재(18세, 세종고) 선수와 메달리스트 다리아 드리트리에바, 차카시나리보 등 세계 최정상의 리듬체조 스타들이 한 자리에 모여 눈부신 공연을 펼쳐 보인다.
이와 함께, 런던올림픽 남자 도마 금메달리스트인 양학선(20세, 한국체대)도 특별무대를 마련해 환상적인 경기를 관객들에게 선보인다.
지난 해 레이디 가가, 소녀시대로 변신해 큰 반향을 일으켰던 손연재는 이번 갈라쇼에서 다른 출연진과 함께 전세계를 휩쓸고 있는 ‘강남 스타일’에 맞춘 멋진 안무도 선보일 예정이다.
LG전자는 휘센 손연재 스페셜 에어컨, 옵티머스G, 옵티머스 Vu:II 등을 소개하는 전시장도 마련했다.
현장에서는 옵티머스G, 옵티머스 Vu:II로 촬영한 사진을 모바일 포토프린터 ‘포켓포토’를 이용해 즉석에서 인화해 주는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LG전자 한국마케팅본부장 최상규 부사장은 “이번 갈라쇼는 국민들의 관심이 급상승한 리듬체조의 저변을 획기적으로 넓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LG전자는 국내 리듬체조계의 새 역사를 쓰고 있는 손연재 선수 후원과 함께 국내 체조계의 발전에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키즈맘뉴스, 선착순 20명 ‘무료 공연 즐기기’ 이벤트 개최
· 과식·과음 ‘추석 후유증’ 극복하려면?
· 추석 남은 음식, 이색 요리로 재탄생하는 레시피
· 가을 타는 여자들을 위한 추천미드 BEST 3
· 유통마진 탓… 수입 장난감 최대 165.2% 비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