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고플레이스 앱을 통해 레스토랑을 예약하고 방문하는 선착순 1000명의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1인 2매)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특정 레스토랑에 방문한 고객은 레스토랑별로 마련한 다양한 혜택을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다.
가스트로통, 고상, 나무, 뉴욕뉴욕, 단, 더그린테이블, 더라운지, 더반프라임스테이크, 더팀버하우스, 두가헌640, 로안, 아꼬떼, 아란치오, 에이오씨, 코너스톤, 키친, 톰볼라, 홍연, 후가 외 레스토랑에서 제공하는 특별메뉴 및 각종 할인 혜택은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고플레이스는 외식 전문가들이 선별한 특1급 레스토랑과 파트너십을 체결해 상세한 검색에서 실시간 예약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각 레스토랑의 실제 메뉴판 및 가격을 한 눈에 볼 수 있으며, 상세 검색 기능을 통해 테마별, 가격별, 메뉴별, 지역별, 좌석별 등 실시간 검색이 가능하다. 또한 모임 참석자들에게 레스토랑명, 시간, 예약자명, 지도 및 연락처 등 예약상황에 대한 정보를 바로 공유할 수 있는 문자전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고플레이스를 통해 예약, 방문한 고객들은 각 레스토랑에서 앱을 통해 자동으로 스탬프를 받게 된다. 각 레스토랑 당 스탬프 3개를 모으면 레스토랑별로 마련한 스페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정보람 아이엠지파트너스 대표이사는 “고플레이스는 국내 최고의 프리미엄 레스토랑에 대한 실시간 예약이 가능한 최초의 앱”이라며 “지인들과의 품격 있는 만남, 비즈니스 미팅 등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승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키즈맘뉴스, 선착순 20명 ‘무료 공연 즐기기’ 이벤트 개최
· 과식·과음 ‘추석 후유증’ 극복하려면?
· 추석 남은 음식, 이색 요리로 재탄생하는 레시피
· 가을 타는 여자들을 위한 추천미드 BEST 3
· 유통마진 탓… 수입 장난감 최대 165.2% 비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