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 크림 도넛이 다가오는 할로윈 데이를 맞아 도넛 3종을 선보인다.
할로윈 당일인 31일까지 10월 한 달간 한정 판매되는 이번 제품은 펌킨몬스터, 할로윈 스프링클, 스캐어리 스크림 3종으로 달콤하고 담백한 맛의 도넛에 호박유령과 스크림 등 할로윈 캐릭터 디자인을 더했다.
할로윈을 대표하는 호박 모양의 펌킨몬스터는 고소한 호박 필링으로 속을 채운 도넛 위에 호박맛 아이싱을 입혀 입 안 가득 퍼지는 호박의 달콤하고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할로윈 스프링클은 호박맛 아이싱을 입힌 링에 초콜릿 맛과 오렌지 맛 스프링클을 토핑해 화려한 색감과 함께 상큼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또 스캐어리 스크림은 무서운 스크림 모양 속에 감춰진 블루베리 필링의 조화로 맛과 재미를 더했다. 가격은 단품 기준 각 1500원.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이번 한정판 도넛 외에 할로윈 시즌 한정 머그 및 세트메뉴도 함께 출시한다.
우선 할로윈 콤보(8900원, 23%할인가격)는 할로윈 도넛 3종 중 한 가지와 아메리카노 1잔, 할로윈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할로윈 머그 1개로 구성돼 실속 있는 가격에 다양한 제품을 즐길 수 있다. 또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대표 인기 메뉴인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하프더즌(6개입), 할로윈 도넛 2개로 구성된 할로윈 더즌(1만2000원, 25% 할인가격)과 오리지널 더즌, 할로윈 머그 1개로 구성된 할로윈 머그 팩(1만4900원, 20% 할인가격)등 다양한 세트메뉴도 만나볼 수 있다. 할로윈 머그컵은 단품으로도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7000원.
이영섭 롯데리아 KKD부문 팀장은 “부활절, 크리스마스와 함께 대표적 명절로 꼽히는 할로윈을 통해 크리스피 크림 도넛 본고장의 맛과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할로윈 파티를 즐기는 이들이 늘어나는 만큼, 가을철 스위트한 디저트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승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키즈맘뉴스, 선착순 20명 ‘무료 공연 즐기기’ 이벤트 개최
· 과식·과음 ‘추석 후유증’ 극복하려면?
· 추석 남은 음식, 이색 요리로 재탄생하는 레시피
· 가을 타는 여자들을 위한 추천미드 BEST 3
· 유통마진 탓… 수입 장난감 최대 165.2% 비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