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한 레스토랑에서의 식사, 문화 관람과 함께 한강변을 수놓는 아름다운 불꽃의 향연을 여유롭게 즐겨볼 수 있는 특별한 구성이다.
연인, 가족들을 위해 기획된 ‘63불꽃축제패키지’는 구매고객에게 불꽃축제 한강관람좌석권을 무상으로 증정해 특별한 날, 실속 데이트를 즐길 수 있게 한 패키지 상품이다. 서울에서 가장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하는 63레스토랑에서 코스요리를 맛보고 BIG3 관람(씨월드, 스카이아트, 밀랍인형전시)을 즐긴 후, 한강 둔치에 마련된 불꽃관람석에서 불꽃 축제를 감상 할 수 있다.
‘키스온더파이어’ 이용 시 식사는 59층 유러피안 레스토랑 ‘워킹온더클라우드’와 58층 제페니즈 레스토랑 ‘슈치쿠’, 57층 차이니즈 레스토랑 ‘백리향’ 중 기호에 맞게 택할 수 있다. 선착순으로 판매 중이며 가격은 인당 85,000원~138,000원선.
최고 인기 상품인 ‘테라스앤파이어’ 패키지는 이미 조기 매진됐다. 63컨벤션센터 4층의 프라이빗 테라스 공간에서의 만찬과 불꽃 관람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구성이다. 한강에 비치는 달빛과 서울 도심의 화려한 야경, 불꽃 관람을 어느 곳에서도 감상할 수 없는 최고의 뷰를 자랑한다. 가격인 인당 180,000원.
그 외 다양한 63불꽃축제 패키지 상품은 온라인쇼핑몰 63e-SHOP에서 10월 5일까지 사전 예매를 통해 구매 할 수 있다.
또, 불꽃축제를 함께하고 싶은 사람과의 아름다운 사연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프리미엄 수제 초콜릿(코르네 포트 로얄)과 담요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선보이고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키즈맘뉴스, 선착순 20명 ‘무료 공연 즐기기’ 이벤트 개최
· 김수현의 그녀가 되어주세요
· 남은 명절 음식 이렇게 보관하세요
· 엄마들 67%, 스마트 기기를 통한 교육 우려스럽다
· 추석에 찐 살, 어떻게 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