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 메뉴, 한식, 중식, 일식, 디저트 등 총 5 세션에서 웰빙 메뉴를 선보이는 한편, 프랑스 남부 지역을 대표하는 와인 ‘크로즈 에르미따쥬 레 메조니에’를 9천원(잔), 4만5천원(병)의 가격에 선사하기도 한다.(10% 부가세 별도)
찬 메뉴에서는 ‘마늘과 브로콜리 샐러드’, ‘건강식 잡곡 샐러드’, ’그릴에 구운 버섯 샐러드’등 총 6종류의 메뉴를 선보이며, 한식 세션에서는 ‘야채 메밀 전병’, ‘마늘과 당근 샐러드’ 중식 메뉴에서는 ‘어향 가지 두부요리’, ‘표고 버섯을 곁들인 소고기 볶음요리’ 등을 선보인다. 또한 일식 세션에서는 ‘단호박 무스 마끼’, ‘시금치 시라아에’ 디저트는 ‘블루베리 미니 타르트’, ‘그린티 미니 파운드 케익’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에는 전문 셰프들이 오픈 키친에서 제공하는 즉석 라이브 요리와 동서양을 아우르는 각국의 미각 요리를 골고루 즐길 수 있다. 신선한 식재료를 즉석에서 조리하여 제공하는 오픈 키친에는 스시와 사시미 코너, 파스타 피자 코너, 그릴 코너, 튀김 코너, 딤섬 코너, 누들 코너가 마련되어 있어 고객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라이브 요리를 직접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가격은 주중 점심 49,500원, 주중 저녁 61,000원, 주말 점심 57,000원, 주말 저녁 65,000원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키즈맘뉴스, 선착순 20명 ‘무료 공연 즐기기’ 이벤트 개최
· 김수현의 그녀가 되어주세요
· 남은 명절 음식 이렇게 보관하세요
· 엄마들 67%, 스마트 기기를 통한 교육 우려스럽다
· 추석에 찐 살, 어떻게 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