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시는 엄마 서포터즈 2기 (슈퍼마더Q)를 공식 모집한다고 9월 28일 밝혔다.
슈퍼마더Q는 엄마들이 퀸시의 유아용품을 무료로 사용해보면서 적극적으로 의견을 개진하고, 퀸시의 상품 선정 및 마케팅에 직접 참여하는 프로그램이다.
슈퍼마더Q 엄마들은 4개의 공식 미션을 여유시간을 이용해 편하게 참여할 수 있다. 총 4단계의 재미있는 미션을 통해 제한된 인원이 선발 되며, 각 단계별로 더욱 커진 혜택들이 추가로 제공되는 방식이다. 퀸시의 유아용품을 자유롭게 사용해보는 것과 더불어 총 500만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된다.
퀸시의 엄마 서포터즈 참여 관련 내용은 퀸시 공식 사이트에서 볼 수 있으다. 평소 개인 블로그를 운영하거나, 엄마들 카페 및 커뮤니티에서 활동하고 있는 0세~12세 엄마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최선준 퀸시 대표는 "퀸시가 엄마들의 소리를 기반으로 고품질의 필요한 유아용품만을 선택적으로, 합리적 가격에 선보이는 커머스인만큼, 엄마들과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며 ”적극 참여해 주신만큼 아이를 위한 더 큰 혜택을 드리는 슈퍼마더Q 프로그램에 지원해주시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퀸시는 유아용품 브랜드 중 좋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제품만을 엄선해 선보이는 유아 큐레이션 커머스다. 0세부터 12세까지 꼭 필요한 유아용품을 편리하게 살펴볼 수 있다. 현재 추석 연휴 기간인 9월 28일~10월 3일까지 퀸시의 모든 회원 및 신규 가입자에게 40% 할인 쿠폰을 증정 하고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승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키즈맘뉴스, 선착순 20명 ‘무료 공연 즐기기’ 이벤트 개최
· 센스있는 추석선물로 예비 시댁·처가 댁 ‘점수 따기’
· 남은 명절 음식 이렇게 보관하세요
· 김태희, ‘내조의 여왕’ 자신 있어요!
· 똑똑한 엄마들은 넣지 않고 ‘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