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쁘띠첼이 10월 21일까지 ‘김수현의 그녀를 찾아라’ 사진 공모전을 진행한다.
공모전은 장소와 성별, 사진 콘셉트의 제한 없이 쁘띠첼의 ‘프레시젤리’ 제품과 함께 찍은 사진을 쁘띠첼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petitzel)에 올리면 응모된다.
응모작은 추천수와 공유 횟수를 합산해 1위 1명, 2위 10명을 선정하고 경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
선정된 1등 1명에게는 쁘띠첼 프레시젤리 TV광고에서 모델인 배우 김수현과 이엘이 입었던 의상(톰 브라운 수트, 랑방 컬렉션 원피스)이, 2등 10명에게는 프레시젤리 박스 세트 제품이 지급된다.
CJ제일제당 쁘띠첼 브랜드 총괄 박상면 부장은 “스타들이 착용했던 옷이나 소품은 팬들의 수집욕을 자극하는 좋은 소재”라며, “쁘띠첼의 주요 고객인 20대에서 30대 여성들에게 페이스북이 보편화된 만큼 많은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쁘띠첼은 올해 초 브랜드 리뉴얼 이후, 소비자들이 제품 패키지에 들어갈 문구를 직접 만드는 ‘나만의 디저트 심리학’ 이벤트를 실시했으며, ‘스퀴즈 주스 블라인드 테스트’와 ‘쁘띠첼 광고 스토리 공모전’을 진행하는 등 지속적인 소비자 참여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키즈맘뉴스, 선착순 20명 ‘무료 공연 즐기기’ 이벤트 개최
· 센스있는 추석선물로 예비 시댁·처가 댁 ‘점수 따기’
· 남은 명절 음식 이렇게 보관하세요
· 김태희, ‘내조의 여왕’ 자신 있어요!
· 똑똑한 엄마들은 넣지 않고 ‘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