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터레인’은 ‘기능성을 위한 실용적 디자인’을 추구해 온 데상트만의 철학이 집약된 라인으로 데상트가 축적해 온 80년 전통의 기술력을 담았다. 최고급 기능성 소재, 전문적인 감각의 강렬한 컬러가 만나 어떤 스포츠 활동에도 최고의 운동 효과를 낼 수 있다.
먼저, 데상트의 얼터레인 라인은 포웨이 스트레치와 최상급 방수 소재, 자체 발열 기술인 히트나비 등이 적용돼 환경에 구애 받지 않는 자유로운 활동성을 제공한다. 또한, 열접착식 이음새와 장인들의 수작업 등을 거친 세심한 디자인으로 한층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기존 패션 의류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독특한 컬러감은 가장 두드러진 특징. ‘라피즈 블루’와 ‘제이드 그린’ 등 자연에서만 볼 수 있는 신비로운 색상을 적용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감각을 더했다.
얼터레인 라인은 수작업을 거친 프리미엄 다운재킷 ‘미즈사와’와 신축성을 극대화한 ‘에어리 트랜스퍼 재킷’, 잦은 착용과 세탁에도 형태가 변형 되지 않는 ‘터프 폴로 셔츠’ 등 다양한 제품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데상트의 마케팅실 권유나 과장은 “스포츠를 전문적으로 즐기는 인구가 증가하면서 스포츠의류 선택 시 단순히 스타일과 편안함을 추구하기 보다 전문적인 제품을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 며 “얼터레인 라인은 스포츠를 위한 기능성이 극대화된 만큼, 기존 스포츠웨어와는 차원이 다른 한층 전문적인 느낌으로 스포츠를 즐길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고칼로리 추석 음식, 저칼로리로 바꾸는 방법
· 조기폐경, 심장질환·뇌졸중 발병에 영향
· 추석에 한복 입으면, “무료 메이크업”
· 다가오는 추석, 주부들이 조심해야 할 명절 질환은?
· 소셜커머스 ‘24시간 장애대응센터’ 등장, 과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