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이 오는 25일 오전 10시 20분과 밤 10시 50분 두 차례에 걸쳐 짐보리의 맥포머스 미라클브레인 세트(37만9000원)를 론칭한다.
짐보리 맥포머스는 창의력과 수학적 사고력, 공간 지각력 등을 키워 주는 3차원 입체 자석 피스(piece)다. 삼각형, 사각형, 오각형, 마름모 등 갖가지 모양의 기본 피스로 수백 가지의 조형물을 만들 수 있다.
미라클브레인 세트에는 무선조종 자동차를 만들 수 있는 R/C 모터바퀴와 LED 라이트박스가 추가 구성됐다. R/C 모터바퀴를 활용하면 아이가 직접 설계한 어떤 모양의 자동차든 무선 조종이 가능하다. LED 라이트박스는 다양한 색상의 빛을 만들어내 조형물을 한층 돋보이게 만들어 준다.
오는 25일 두 차례에 걸쳐 판매되는 짐보리 맥포머스 미라클브레인 세트는 258개의 피스로 구성됐으며, 피스 안에 끼울 수 있는 알파벳·숫자 카드 40개가 포함됐다. 정리함과 미라클 브레인 스타일북, 수학워크북3권(Level 1,2,3), 미라클브레인 플레이 앤 러닝북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삼사각형 피스(14개)와 바퀴세트(2개)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유혜실 롯데홈쇼핑 유아용품 담당 MD는 “짐보리는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교육 효과로 아이들 교육에 열성적인 엄마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오고 있는 브랜드”라며, “25일 론칭 예정인 미라클브레인 세트는 무선 조정 등 보다 업그레이드된 기능 추가로 아이들의 창의력 향상에 더욱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승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추석 송편, 알고 보니 기름진 전보다 고칼로리?
· 연예계 대표 안경빨 스타는 누구?
· 10년 역사 투썸, 가장 많이 사랑 받은 케이크는?
· 태교만큼 중요한 임신부 수면, 잘 자는 노하우는?
· 추석 벌초 시 ‘흡혈’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