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차 전문 업체 티젠은 NGO 단체인 굿피플과 함께 ‘Good Give & Tea Take’ 캠페인의 일환으로 차(茶) 기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소외된 계층에 대한 젊은이들의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마련됐다. 젊은 층의 이용률이 높은 SNS를 활용해 티젠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teazen) ‘좋아요’를 누르면 참여된다.
티젠은 ‘좋아요’가 10개씩 늘어날 때마다 굿피플에 사랑의 차(茶)를 100개씩 기부하며, 참가자 중 10명을 선정해 추가로 선물을 증정한다. 기부된 사랑의 차(茶)는 국내외 아동보호와 교육지원, 보건의료, 지역개발 등을 위한 후원자 모집에 쓰일 계획이다.
또한 굶주린 아동을 위한 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여의도 굿피플 사옥 앞에서 펼쳐지는 ‘1:1 아동결연 가두 캠페인’에 아동결연을 신청하는 후원자에게는 현장에서 티젠 ‘오트밀차’를 증정하며, 티젠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누른 사람에게는 아이스티를 증정한다. 굿피플 사옥 외에도 여의도 순복음 교회와 경희 의료원에서도 오프라인 행사를 추가 진행할 예정이다.
티젠 황대봉 팀장은 “우리 사회의 나눔에 대한 인식을 젊은 층에 고취시키기 위해 SNS로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사회공헌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뇌졸중 치료는 4.5시간 이내에 해야
· 애들 과자에 이물질 다수 적발···식약청 솜방망이 처벌
· 믿고 산 ‘고가 마스크팩’ 미백개선기능 함량 미달
· 美서 영아 7명 분유첨가제 먹고 죽어
· 불황에도 잘 나가는 추석 선물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