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리독서토론논술이 ‘한우리추천도서’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 앱은 스마트폰을 통해 한우리의 도서선정연구회가 연령별 발달 단계, 독서 흥미와 성향을 고려해 선정한 유아, 초등, 청소년 대상의 추천도서 1,500여권을 빠르고 편하게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연령별, 장르별 도서의 교과연계와 줄거리를 제공해 자녀의 책을 선택하는 기준을 마련하고, 독서통장, 책꽂이, 관심도서 메뉴를 통해 자녀가 읽은 책을 기록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어 독서이력관리가 가능한 서비스이다.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티스토어에서 받을 수 있다.
한우리독서토론논술 교육사업본부 조호성 상무는 “‘한우리추천도서’는 자녀에게 가장 빠르게 좋은 책을 추천해 줄 수 있는 손안의 도서관이자 자녀가 읽은 책을 기록할 수 있는 독서기록장”이라며 “아이들이 독서를 생활화하는데 부모가 좋은 책을 골라주고, 책을 함께 읽는 분위기가 중요한 만큼 이번에 출시한 앱을 활용하면 자녀들의 독서생활을 향상시키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축하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한우리북카페에서 짧은 댓글이나 사용 후기 등 미션을 수행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과 아웃백 외식 상품권, 파리바게트 모바일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각 이벤트별로 기한이 있으니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한우리독서토론논술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박근희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전도연, 런던패션쇼를 사로잡다
· 올 추석도 이어질 ‘친척들 오지랖’ 피하는 4가지 방법
· 백화점·마트 판매 계란도 '최하위 품질'
· 시어머니에게 사랑받는 추석 선물은?
· 브라운 면도기 불만족 시 전액 환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