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은 명절 인기 상품인 정육 세트를 특별가에 판매하는 추석맞이 정육 특가전 릴레이 방송을 편성했다. 이번 특가전은 정육 세트를 부위별로 다양하게 구성해 판매할 예정이다.
18일 오후 5시 35분에 판매되는 한우꼬리반골은 국내산 한우(반마리분)로 탕, 찜 등 다양한 요리가 가능하며 깔끔하게 포장돼 자가 소비용 뿐 아니라 추석 효도 선물로도 제격이다. 방송 중에 구매 시 한우꼬리반골 3.5kg를 5만5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별미 음식으로 매년 NS홈쇼핑의 스테디셀러인 이정섭의 소갈비 찜은 18일 오전 7시 25분, 오후 2시 20분, 오후 6시 50분 세 차례에 걸쳐 방송된다. 배우이자 요리연구가인 이정섭의 레시피로 만든 소갈비찜은 본품 6팩에 떡갈비 2팩을 추가로 구성해 6만9900원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추성훈의 수국 LA갈비가 19일 오후 7시 50분에, 탕, 찜 등 두루 활용이 가능한 국내산 한우갈비세트(총 2.4kg, 8만8000원)가 20일 오후 4시 5분에 차례로 방송될 예정이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정육 소비가 급증하는 추석 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다양한 정육세트를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도록 정육 특가전 릴레이 방송을 준비했다”며 “명절 상차림으로 벌써부터 마음이 바빠진 주부들과, 명절 선물을 고민하던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승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줄리아 로버츠의 차기작 감독은 ‘한국인’
· 응답하라, ‘시원·윤제 커플링’ 여기 있었네
· 수입화장품 가격에 이런 비밀이!!
· 미취학 아이들을 위한 바른먹거리 교육 생긴다
· 오감만족! 9월 한정특가로 즐기는 중국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