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셈버투애니포 서포터즈’는 브랜드 운영과 관련된 업무들을 경험해볼 수 있는 일종의 인턴십이다. 제품 개발부터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기획 및 실행까지 다양한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다.
서포터즈는 뷰티 및 헬스에 관심 많은 만 18세 이상의 수도권 거주자 중 디셈버투애니포 홈페이지 회원이자, 월 1회 오프라인 정기 회의에 참석 가능한 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디셈버투애니포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다운받아 이메일([email protected])로 접수하면 응모된다.
활동 기간 중 활발히 참여한 서포터즈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디셈버투애니포의 신제품을 우선 체험할 수 있는 기회와 장학금 혜택, 카페베네 입사 시 가산점이 부여된다.
디셈버투애니포 관계자는 “서포터즈는 브랜드 입장에서 참신한 아이디어들을 얻을 수 있는 ‘통로’가, 서포터즈 입장에서는 브랜드 운영에 대한 경험의 폭을 넓힐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고객과의 소통을 최우선으로 하는 디셈버투애니포의 서포터즈 모집에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디셈버투애니포는 지난 8월 카페베네가 론칭한 신개념 뷰티&헬스 스토어다. 에디터스초이스숍(editor's choice shop) 이라는 콘셉트로 고객들에게 국내외 뷰티&헬스 트렌드를 제시하며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엄선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줄리아 로버츠의 차기작 감독은 ‘한국인’
· 응답하라, ‘시원·윤제 커플링’ 여기 있었네
· 수입화장품 가격에 이런 비밀이!!
· 미취학 아이들을 위한 바른먹거리 교육 생긴다
· 오감만족! 9월 한정특가로 즐기는 중국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