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7의 감독판 OST 앨범이 CJ오쇼핑 소셜커머스 오클락에서 7시간 만에 1000개의 물량이 매진됐다. 지난 13일 오전 10시에 판매를 시작하자마자 오후 5시경, 4일간 판매할 것으로 기획된 물량 1000개가 완판된 것이다.
응답하라 1997 감독판 OST는 신원호PD가 엄선한 드라마 속 90년대 명곡들과 드라마 하이라이트 영상, 촬영장 비하인드 영상과 배우들의 메시지가 수록된 앨범으로, 오클락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것이다. (오클락 할인가 1만4900원)
김상수 CJ오쇼핑 김상수 과장은 “과거의 추억을 회상하도록 한 드라마 응답하라 1997에 전 국민의 관심이 몰린데다 ,최근엔 찾아보기 힘든 비디오테이프 형태로 케이스가 제작돼 앨범의 소장가치를 느끼는 고객들의 주문이 많이 몰렸던 것 같다”며, “오전부터 밀려드는 주문에 급하게 제작사와 협의해 물량 2000장을 추가 확보했지만, 이 역시 오클락 판매 마감일(16일)을 다 채우지 못하고 매진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응답하라 1997 감독판 OST는 오클락에서의 할인 판매가 마감되는 16일 이후부터 CJ몰을 비롯한 온·오프라인 음반 판매처에서 정상가격에 판매되며, 정식 발매일인 27일 이후 배송될 예정이다.
한편, CJ몰은 응답하라 1997 주인공인 시원과 윤제의 사랑을 이어주는 역할을 하는 커플링을 단독 판매한다. 일명 ‘응칠반지’로 불리는 이 반지는 실제 15년 전 유행하던 디자인으로, CJ몰에서 15년 전 디자인 그대로 복원해 소개한다. 응칠반지(단품)는 1만8000원에, 커플링(반지 2개 구성)은 3만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무료로 반지에 글씨를 각인해주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 OST 앨범에 포함된 응모권을 통해 응모한 고객 중 50명을 추첨, 응칠반지(커플링)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승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유기농 화장품은 왜?!” 그 오해와 편견
· 외국어시험 취소 기준 시험마다 제각각
· 수입화장품 가격에 이런 비밀이!!
· 매주 金, 스타벅스 무료 커피에 명사 강의까지
· 가을 타는 중년 여성, 알고 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