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 버스’는 닥터자르트의 ‘세라마이딘 크림’의 제품 컨셉을 반영한 이미지로 자동차 전체를 랩핑한 프로모션 차량이다. 환절기 시즌인 9월, 고보습 성분인 세라마이드가 함유된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크림을 소비자들이 직접 사용해보고 그 효과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닥터자르트에서 마련한 특별 게릴라 이벤트이다.
‘세라 버스’는 닥터자르트 페이스북를 통해 이동경로를 알려 줄 예정이며, 주요 고객인 25세~35세 여성 직장인, 여대생이 주로 모여 있는 서울 여의도, 광화문, 삼성역, 홍대, 대학로, 강남역, 명동 일대 등 서울 전역을 순회하며 신제품인 ‘세라마이딘 크림’ 샘플을 약 4만개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도우미가 제품 정보 설명을 위해 보여주는 아이패드를 이용해 본인의 페이스북 계정으로 닥터자르트 페이스북 페이지를 ‘좋아요’로 설정하면, 기존 제공하는 샘플보다 용량이 큰 샘플을 증정한다.
닥터자르트 ‘세라 버스’를 통해 제공하는 ‘세라마이드 크림’은 수분 크림을 발라도 금방 건조해지는 피부를 위한 고보습 제품으로 피부 구성 성분인 세라마이드를 보충해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줘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많은 여성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은 단연 ‘보습 케어’로 이를 해결하기 위한소비자들의 노력은 계절이 바뀌는 환절기에 더욱 두드러진다.”며 “닥터자르트는 이런 소비자들의 고민을 덜어주고자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세라마이딘 크림을 직접 써보고 경험할 수 있는 ‘세라 버스’를 운영하게 됐다.”며 설명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사주고도 욕먹는 추석선물 1위는?
· 앱 하나로 쓰시마 여행 완전 정복
· 값비싼 고가 비비크림, 과연 안전할까?
· 서울에서 만끽하는 낭만적인 파리의 밤
· 남편들에게 일러주는 직장상사 요리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