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목초사육 소고기 협회 비프앤램 뉴질랜드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10월 3일까지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대국민 명절 추석을 맞아 저지방, 저칼로리, 저콜레스테롤의 목초사육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를 알리고자 마련됐다.
비프앤램 뉴질랜드 홈페이지(www.nzbeef.co.kr)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뉴질랜드 소고기에 대한 플래시 애니메이션을 보고 퀴즈 정답을 맞히면 응모된다.
별도의 회원 가입 없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 할 수 있으며, 퀴즈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 선물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비프앤램 뉴질랜드 존 헌들비 지사장은 “뉴질랜드 소고기는 청정 자연에서 양질의 풀만 먹고 자란 건강한 목초사육 소고기로 지방과 콜레스테롤은 낮고 오메가 3와 철분, 미네랄, 비타민 등이 풍부해 소고기 소비가 많은 추석 명절에 걸맞은 훌륭한 가족 건강식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한국인들이 그 가치를 알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비프앤램 뉴질랜드는 뉴질랜드 목초사육 소고기를 홍보, 마케팅 지원하는 협회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오고 있다.
이번 추석 시즌에는 분당 시내버스 포스터와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 판매처 인근을 지나는 버스 내 음성광고, 인근 아파트 엘리베이터 내에 설치된 LED 광고판을 통해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 이벤트’ 광고 및 플래시 애니메이션을 만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훌쩍 떠나는 오토캠핑? 초보라면 “이것만 챙겨”
· 튀기지 않고 쌀로만 만든 아이 간식
· 주부 절반 이상, ‘올 추석 상차림 대형마트서 준비’
· 서울시, 초중 대상 주말 컴퓨터 교실 운영
· 변덕스런 날씨가 위험하다 ‘가을철 유아용품 세균 관리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