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선발된 ‘대학생 서포터즈 1기’는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의 온/오프라인 마케팅과 4박6일간의 여행 후 취항지 여행 컨텐츠 작성 및 개인/팀별 정기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서포터즈 1기로 선발된 대학생은 150명이 넘은 지원자들 가운데 윤태진, 유장원, 김민주, 김윤혜 등 4명이 선발됐는데, 9월부터 11월까지 3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이번 선발된 서포터즈에게 각 미션지 왕복항공권 1매와 4박 6일 숙박 및 활동비, 활동증명서와 소정의 기념품 지급, 최우수활동자 1인에게는 국제선 항공권을 지급하고,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채용시 가산점을 부여한다.
5일 열린 대학생 서포터즈 1기 발대식에서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데와 라이 지점장은 “이번 ‘대학생 서포터즈 1기’ 발대식을 개최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선발된 여러분께 감사와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며 “대학생의 참신한 시각으로 인도네시아의 숨겨진 매력을 발견하여, 국내 여행객들에게 좋은 정보를 많이 제공해 주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인도네시아를 대표하는 국영항공사로서 1949년 첫 운항을 시작으로 60여년의 역사를 지닌 베테랑 항공사다. 1989년 10월 한국으로 첫 취항을 시작했으며 현재 전세계 19개국, 인도네시아 국내 32개 도시를 잇는 강력한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맛있고 쉬운 저나트륨 요리법 알려드릴게요
· 대장암, 30대도 위험...용종 발견율 17.9%
· 선행학습 NO! 교과 연계 독서로 효과 백배
· 다가오는 명절, 아이에게 ‘착한 추석빔’ 선물하세요
· 면도날의 변신은 무죄, ‘미술품으로 다시 태어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