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비아로렌은 700여개 카페베네 매장에서 음료 쟁반 위 트레이 매트에 커피 취향에 따라 옷 입는 스타일을 테스트 해 볼 수 있는 ‘올리비아로렌 Yes or No 스타일 심리테스트’를 진행한다.
스타일 테스트 방식은 총 16개의 문항으로 이뤄져 있으며 본인의 조건에 맞춰 예스 혹은 노의 여부에 따라 각 항목을 이동해 최종 본인과 어울리는 캐주얼, 커리어우먼, 패셔니스타, 강남 스타일 네 가지 버전으로 옷 입는 타입이 결정된다.
올리비아로렌 사업부는 “2012 가을, 30대 초반을 겨냥한 제품이 대거 출시됨에 따라 여성들의 수다공간인 카페베네를 선정, 제휴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전했다.
특히, 올리비아로렌 가을 제품 중 슬릿 롱스커트가 출고 되었는데 올리비아로렌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디자인으로 제품이 출시되자 마자 리오더가 들어갔을 정도로 인기 아이템이다. 이 외에도 키높이 스니커즈나 백팩과 같은 새로운 아이템이 출고를 앞두고 있으며 한층 더 젊고 세련된 올리비아로렌을 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올리비아로렌 매장 정보는 심리테스트 종이에 나와 있는 큐알(QR)코드를 통해 손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세정 멤버십 신규 구매 고객에게는 아메리카노 5천원권이 증정된다. 또, 매장 구매와 함께 세정 멤버십 신규가입 고객에게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세정 포인트 1만점을 적립해 준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맛있고 쉬운 저나트륨 요리법 알려드릴게요
· 대장암, 30대도 위험...용종 발견율 17.9%
· 선행학습 NO! 교과 연계 독서로 효과 백배
· 다가오는 명절, 아이에게 ‘착한 추석빔’ 선물하세요
· 면도날의 변신은 무죄, ‘미술품으로 다시 태어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