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립 키트 2종과 ‘시그너처 벨벳 아트 섀도우 12호 그레이스 콤비네이션’, ‘시그너처 글램 아트 글로스SRD03’ 등이 포함된 아이섀도우 팔렛, 립루즈, 립글로스, 네일 각 2종씩 총 10종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미샤에서 올해 F/W 시즌에 제안하는 ‘투 페이시스 오브 뷰티’ 메이크업룩은 ‘페미닌 그레이스’ 와 ‘센슈얼 스모키’ 의 두 가지다.
페미닌 그레이스 룩은 골드 베이지와 라이트 브라운 컬러로 우아한 여성미를 강조하고 생기 있는 레드 컬러의 립으로 포인트를 줬으며, 센슈얼 스모키 룩은 실버와 다크 그레이 브라운 컬러로 시크하고 고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한편 골드펄이 함유된 살구 베이지 립글로스로 관능미를 더했다.
특히 이번에 출시되는 ‘시그너처 벨벳 아트 섀도우’는 기존 제품과 달리 하이라이트 컬러 부분이 3분할로 나뉘어 글리터, 쉬머, 글로우 등 다양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두 가지 룩에서 선보이는 ‘시그너처 글램 아트 루즈’와 ‘시그너처 글램 아트 립글로스’가 키트로 구성되어 ‘리미티드 립키트’로 출시 되는 점도 주목할 만 하다.
2012 F/W 메이크업룩 제안과 함께 모델 고준희의 매력적인 트렌드 화보 역시 화제다. 고준희는 이번 화보에서 팜므 파탈적인 섹시한 여성미에서부터 우아한 아름다움에 이르기까지 여성들이 갈망하는 상반된 매력들을 훌륭하게 소화해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삼양사 비디랩 대장균군 검출···자진 회수 중
· 내 아이의 스마트폰이 위험하다 “음란물 중독 예방해야”
· 추석 연휴, 북경 간다
· 12人의 병기가 온다…. 스코틀랜드 연극 ‘블랙워치’
· 뮤지컬 ‘칵테일’ 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