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한 본연진 에센스’는 신경쓰면 좋아진 듯 하다가 조금만 관리를 소홀히 해도 나빠지는 피부 현상을 ‘피부요요’로 보고 이를 근본부터 해결하는 데 중점을 두고 개발되었다.
‘피부요요’를 관리하기 위한 다나한의 처방으로는 먼저 피부의 막힌 담을 풀어주는 비움 처방 ‘해담단’과 피부의 흡수력을 높여주는 채움 처방 ‘보비탕가감방’, 그리고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처방 ‘효소처리 홍삼 사포닌’이 있다.
‘다나한 본연진 에센스’는 이 세가지 처방을 통해 피부의 균형과 조화를 가꿔주어 나이를 잊은 듯 생기있고 힘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소망화장품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다나한 본연진은 피부 항상성을 조율하여 본연의 피부가 좋아지도록관리해줌으로서 피부요요 없이 탄력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며 “출시 전부터 입소문을 타며 일명 ‘요요에센스’라고 불리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다나한은 리뉴얼에 맞춰 한지민을 신규 모델로 발탁하고 오는 9월 광고 런칭을 앞두고 있으며, BI와 브랜드 사이트를 새롭게 재정비하고 내달 초부터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를 통해 신제품의 품질력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등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준비하고 있다.
다나한 본연진 라인은 에센스 출시를 시작으로 수액, 유액, 에센스, 아이크림, 크림 총 5가지 품목으로 9월까지 라인업 될 계획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예쁜 과자 안 사주는 나쁜 엄마의 추천 과자는?
·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노트북 공략법
· 반값 공연 러쉬
· 유아내의, ‘한국 맞춤형’으로 입히세요
· 과체중, 유방암 재발 위험 높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