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스퀘어는 오픈 3주년 기념 벙커파티 시즌4에 참여할 고객을 내달 9일까지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벙커파티는 매년 타임스퀘어 오픈 기념일에 맞춰 진행되는 문화행사다. 올해는 오픈 3주년을 맞아 내달 14, 15일 양일간 복고풍 음악과 일렉트로닉 앤 락 앤 힙합 음악의 두 가지 콘셉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첫날인 14일에 열리는 레트로 파티는 20대 후반부터 30대 초중반 직장인 세대들이 공감할 수 있는 90년대 복고풍의 음악이 메인 스테이지를 장식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누구에게나 익숙한 디스코 음악을 비롯,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이 서브 스테이지를 장식한다.
이날 행사에서는 90년대 대표 인기가수 DJ DOC와 지난 6월 새로운 신곡을 발표, 2HOT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섹시 디바 지나, 그리고 오랜 언더그라운드 활동으로 실력을 다져온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뮤지(UV)를 비롯해서 3인조 힙합그룹 리듬파워 등이 다채로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둘째 날인 15일의 행사 트렌디 파티의 무대는 20대 초반부터 중후반의 트렌드 리더를 위한 THE Cool한 파티 콘셉트로 진행되며, 일렉트로닉과 락 중심의 음악밴드, 힙합 뮤지션들과 DJ그룹 등이 무대를 꾸민다. 인디밴드 국카스텐을 비롯해 최근 KBS 탑밴드 시즌 2를 통해 인기를 얻고 있는 피터팬 컴플렉스, 대한민국 힙합의 전설 가리온 등 정상급 뮤지션들이 무대에 오른다.
이 밖에도 고객들을 직접 영상으로 촬영해 애니메이션 플립북으로 제작해 주는 플립팝 벙커파티 포토존, 타임스퀘어 입점 브랜드들의 참여로 꾸며지는 브랜딩존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 될 예정이다.
벙커파티 시즌4는 내달 9일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타임스퀘어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타임스퀘어 공식 페이스북 을 통해 벙커파티와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타임스퀘어는 총 2000명의 고객을 추첨해 내달 12일 타임스퀘어 홈페이지에서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승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예쁜 과자 안 사주는 나쁜 엄마의 추천 과자는?
·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노트북 공략법
· 반값 공연 러쉬
· 유아내의, ‘한국 맞춤형’으로 입히세요
· 과체중, 유방암 재발 위험 높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