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셔너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의 뮤즈 박시연은 에스쁘아 F/W 신제품 ‘페이스 슬립 하이드레이팅 컴팩트’의 화보 촬영장에서 아찔한 슬립 드레스를 입고 매끄러운 피부가 돋보이는 여신으로 변신, 이제와는 또 다른 눈부신 매력을 뽐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피부가 슬립을 입은 듯 눈부시게 매끄러워지다’라는 컨셉으로 어느 각도에서나 입체감 있게 빛나는 피부 표현을 통해 매끈한 슬립 피부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슬립 드레스 하나만으로 명품 몸매와 함께 아찔한 청순미를 뽐낸 박시연은 긴 촬영 시간에도 웃음을 잃지 않고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며,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에도 잡티 하나 없는 빛나는 슬립 피부를 자랑하며 현장에 있던 여성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에스쁘아 관계자는 “페이스 슬립 하이드레이팅 컴팩트는 피부에 실크 슬립을 감싼 듯 눈부시게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해주는 새로운 컨셉의 크림 타입 컴팩트 파운데이션”이라며, “에스쁘아 뮤즈 박시연의 아찔하면서도 매끄러운 피부 표현을 보고 벌써부터 고객들의 반응이 몰려 오고 있다”라고 전했다.
박시연이 선보인 에스쁘아 F/W 신제품 ‘페이스 슬립 하이드레이팅 컴팩트’ 화보는 9월호 각종 매거진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워킹맘 80%, ‘여름 휴가 오히려 힘들었다’
· 가을장마에 태풍까지, 집안은 세균 번식 중?
· [김소형의 웰빙맘 프로젝트] 가을 오니 머리 숭숭 탈모, 해결책은?
· 모델 송경아, 집도 몸매만큼 그림같네
· 온라인몰서 만나는 ‘커피전문관’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