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는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국내산 사과를 원료로 한 ‘가을엔 사과요거트’ 케이크와 ‘가을엔 우리사과롤’ 제품을 한정 출시한다.
상큼한 사과와 요거트가 어우러진 ‘가을엔 사과요거트’ 케이크는 사과 함량이 22%로 달콤한 사과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으며 경북 영천에서 재배한 미니사과 알프스 오토메를 올린 것이 특징이다.
알프스 오토메는 보통 사과의 7분의 1정도 사이즈이지만 비타민, 과당, 포도당 함량이 일반 사과보다 높으며 껍질째 먹을 수 있어 성장기 자녀와 환절기 감기를 자주 앓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좋다.
30일 출시될 ‘가을엔 우리사과롤’은 탐스러운 사과가 부드러운 롤을 감싼 제품으로, 패키지에 가을 느낌 물씬 풍기는 붉은 사과가 그려져 시즌 선물용으로도 알맞다.
이 밖에도 파리바게뜨에서는 ‘애플파이’와 ‘사각사각 애플크림치즈브레드’ 등 국내산 사과를 원료로 한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이번 가을 사과 제품 출시를 기념해 ‘가을은 사과를 좋아해 FESTIVAL’을 진행한다.
9월 23일까지 ‘가을엔 사과요거트’ 케이크 하판에 부착된 스크래치 스티커를 긁어 나타나는 스위트넘버를 파리바게뜨 홈페이지나 모바일페이지에서 입력하면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경품으로 애플 맥북, 아이패드2, 가을엔 사과요거트 교환권이 제공된다.
모바일에서는 9월 5일까지 모바일페이지에서 가을과 잘 어울리는 사과 제품을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파리바게뜨 3천원 해피콘이 매일 100명에게 지급된다.
홈페이지에서는 사과 제품 4종 중 한 가지를 선택하고 사과하고 싶었던 지인에게 SNS를 통해 마음을 전달하는 이벤트가 마련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알프스 오토메를 비롯해 국내산 가을 사과를 원료로 한 제품들은 사과 특유의 아삭한 식감과 달콤한 맛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며 “앞으로도 국내산 제철 농산물을 원료로 한 더 건강하고 맛있는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10명 중 5명 ‘올 추석, 작년보다 선물비용 축소’
· 오픈마켓 도움 받으면 나도 '주부 CEO'
· 해태제과 맛동산 7.1% 가격인상···조만간 초코파이도?
· ‘톤다운 컬러’로 가을 스타일에 엣지를 더한다
· 직장녀 설문 조사 10명 중 6명 '빈약한 가슴 고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