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은 올 추석 주부들이 건강한 상차림을 준비할 수 있도록 9월 7일까지 ‘백설 자일로스설탕’ 체험단 100명을 모집한다.
‘백설 자일로스설탕’은 백설 설탕에 코코넛에서 유래한 자일로스 성분이 함유된 제품이다. 설탕이 포도당과 과당으로 분해되는 것을 억제하는 ‘자일로스’ 성분으로 설탕이 몸에 흡수되는 것을 줄여준다.
또한 설탕의 단맛 그대로이기 때문에 기존 설탕 대신 동일한 양을 사용하면 된다. 일반 설탕보다 입자가 고와 찬물에도 빨리 녹고 음식에 빠르게 스며들어 음식 본연의 맛을 더해주는 것 또한 특징이다.
체험단은 ‘CJ 더 키친 온라인 홈페이지’(www.cjthekitchen.co.kr)의 TASTE KITCHEN 페이지에서 ‘백설 자일로스설탕’을 이용해 만들어 보고 싶은 추석 요리를 댓글로 남기면 응모된다.
선정된 이들은 무료로 배송 받은 ‘백설 자일로스설탕’을 이용해 만든 추석 음식 리뷰를 본인 블로그에 작성한 후 10월 7일까지 CJ 더 키친 온라인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리뷰 작성자에게는 포인트 400점이 제공되며, 우수 리뷰로 선정된 총 30명에게는 500점의 포인트혜택과 함께 CGV 영화 상품권을 제공한다.
CJ제일제당 ‘백설 자일로스설탕’ 마케팅 담당 이재준 대리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소비자들이 직접 ‘백설 자일로스설탕’과 함께 송편, 수정과 등 더 건강한 추석 음식을 준비할 수 있도록 체험단을 모집하게 됐다”며 “‘백설 자일로스설탕’과 함께 더욱 건강하고 즐거운 한가위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10명 중 5명 ‘올 추석, 작년보다 선물비용 축소’
· 오픈마켓 도움 받으면 나도 '주부 CEO'
· 해태제과 맛동산 7.1% 가격인상···조만간 초코파이도?
· ‘톤다운 컬러’로 가을 스타일에 엣지를 더한다
· 직장녀 설문 조사 10명 중 6명 '빈약한 가슴 고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