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의 뷰티&헬스 스토어 디셈버투애니포는 브랜드 론칭 후 처음 맞이하는 24일을 기념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8월 26일까지 강남역점에서 열리며, 디셈버투애니포 전 품목을 10%에서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로레알, 메이블린 일부 제품은 40% 인하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고, 다나한, 엔프라니, 고운세상, 입큰, 라끄베르 등 일부 제품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향수 제품의 경우 8월 31일까지 20% 할인 적용되며, 일부 품목에서는 1+1 증정 행사도 열린다.
매장에서는 주말 동안 ‘12.24초를 잡아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매장 앞에 설치된 타이머를 이용해 정확히 ‘12.24초’를 맞추는 고객에게 랑방, 지미추, 페레가모 등 고급향수를 증정한다.
디셈버투애니포 관계자는 “이번 할인행사를 통해 많은 고객에게 혜택이 주어지길 바라며, 새로운 콘셉트로 다가서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다”라며 “매월 24일 디셈버 투애니포 데이로 설정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디셈버투애니포는 뷰티&헬스 전문 오프라인 매거진 ‘디셈버투애니포’를 발간하며 네 명의 전속모델 송승헌, 하지원, 장윤주, 기성용이 각각 헬스, 뷰티, 바디, 피트니스에 대해 조언해줄 예정이다. 강남역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무료 증정되며, 서울 강남 지역과 홍대 인근의 주요 상점, 전국의 카페베네와 블랙스미스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임산부 붓기, 예방도 가능한 걸까?
· 셀카 찍고 카메라 받자!
· 통조림 식품, 먹고 남으면 꼭 용기 보관해야
· [시티파머 라이프⑭] 내가 직접 재배한 유기농 씨앗
· 결혼준비도 소셜커머스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