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멤버십카드, 쿠폰, 신용카드 등을 스마트폰 앱에 담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전자지갑 올레 마이월렛의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상품 및 혜택들을 제공하는 올레 마이월렛 80일간의 혜택 여행 이벤트를 11월 7일까지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마이월렛을 다운받아 신규 가입한 고객들 전원에게 9월 14일 이용 가능한 오션월드 자유이용권과 9월 22일 이용 가능한 웅진플레이도시 자유이용권 두 가지 모두를 제공한다.
또한 마이월렛 앱에서 롯데멤버스 멤버십 카드를 등록한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매일 25명에게 5만원 상당의 롯데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와 올레닷컴 내 마이월렛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 내용을 댓글로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천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200명에게 무료 영화예매권(1인 2매)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오는 11월 7일까지 진행한다.
올레 마이월렛을 내려 받은 고객이면 누구나 KT 고객은 물론 타사 고객들도 참여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올레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정호 KT 모바일마케팅기획담당 상무는 “올레마이월렛은 지갑 속에 있던 각종 카드와 쿠폰을 언제나 편리하게 보관하고 쓸 수 있게 해주는 통신금융 융합서비스”라며 “이번에 고객들이 마이월렛의 편리한 기능을 써보고 푸짐한 혜택도 함께 누리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이월렛은 멤버십, 쿠폰 서비스 외에도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신용카드나 체크카드, 또는 계좌 출금 결제를 이용할 때 최초 1회 카드 정보 또는 계좌 번호와 비밀번호만 등록해 놓으면 이후부터는 비밀번호만으로 결제할 수 있는 스마트 결제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며, 올해 안으로 국내 주요 50여개 온·오프라인 업체의 전국 가맹점에서 스마트 결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승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임신 중 의약품 복용에 관한 진실
· 롯데면세점 ‘명품 대전’ 최대 70% 할인
· 영어 어디서부터 시작할지 막막하다면?
· 놀이공원 가고 싶니? 댓글만 달면 돼
· 여름철 떡류 섭취 주의···전통시장보다 전문체인점이 세균 많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