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월 젊고 아름다운 삶을 꿈꾸는 여성들을 위한 영 브리티시 스타일 ‘닥스 레이디스 레드라벨’을 론칭하고 이번 ‘레드 캠페인’을 통해 레드라벨의 핵심인 ‘열정’을 전파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파워풀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자우림의 뮤즈인 김윤아를 닥스 레이디스의 ‘레드 아이콘’으로 선정, 열정의 가치를 함께 실천하고 공유할 수 있는 닥스 레이디스 레드라벨의 멘토로 삼은 것.
LG패션 관계자는 김윤아를 멘토로 선정한 이유에 대해 “김윤아가 지닌 늘 꿈꾸며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에너제틱한 정신이 닥스 레이디스 레드라벨이 지향하는 브랜드 가치와 닮아 있다.” 또한 “‘열정은 자기 자신을 사랑하는 것부터 시작한다’는 김윤아의 열정에 대한 정의 역시 닥스 레이디스 레드라벨이 지향하는자기 자신에게 충실하고 모든 순간에 진심을 다하는 여유로운 삶인 ‘릴렉스드 클래식’과 일맥상통한다.”고 설명했다.
편, 김윤아와 닥스 레이디스 레드라벨은 ‘레드 캠페인’을 위해 패션 매거진 ‘엘르’와 ‘인스타일’과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으며, 향후 캠페인의 일환인 ‘Passion & Fashion’ 스타일링 클래스를 통해 모든 여성들이 자신을 보다 사랑할 수 있도록 열정을 일깨우는 스타일을 전파할 계획이다.
(사진제공: 닥스 레이디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임신 중 의약품 복용에 관한 진실
· 롯데면세점 ‘명품 대전’ 최대 70% 할인
· 영어 어디서부터 시작할지 막막하다면?
· 놀이공원 가고 싶니? 댓글만 달면 돼
· 여름철 떡류 섭취 주의···전통시장보다 전문체인점이 세균 많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