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어학원은 토익을 비롯해 토플, 텝스, 토스, 오픽(OPIc) 등의 어학시험과 아이엘츠(IELTS), SAT, LSAT, GRE 등의 유학시험, 기초영문법 및 영어회화 등 일반영어 전반에 걸쳐 강의를 개설한 데 이어, 9월 개강을 앞두고 영어말하기 등에 중점을 둔 신규 강좌를 오픈한다.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는 드라마를 통해 영어에 흥미를 느끼며 공부할 수 있는 ‘드라마 잉글리시(Drama English)’ 강좌를 신규 개설하고, 스피킹 초보를 위한 ‘텔 미 어바웃 유어셀프(Tell me about yourself)’ 등의 일반영어 강의와 토익 어휘의 기초를 다질 ‘해커스 토익 보카’ 강좌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
수강신청은 해커스어학원 홈페이지에서 하거나, 해커스 강남역캠퍼스 혹은 종로캠퍼스를 직접 방문하면 된다. 9월 개강일은 주중반과 월수금반이 3일(월), 화목금반은 4일(화), 주말반 1일(토)이다.
해커스교육그룹 심새롬 마케팅팀장은 “해커스어학원은 강사가 직접 수강생을 대상으로 스터디그룹 조성 및 운영 노하우를 전수하는 등 수강생의 학습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다”며 “9월 새 학기를 맞아 영어공부를 어디서부터 시작할지 고민하는 영어 왕초보 학습자를 위한 강좌를 개설했으니 영어 공부를 재미있게 시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박근희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임신 중 의약품 복용에 관한 진실
· 롯데면세점 ‘명품 대전’ 최대 70% 할인
· 영어 어디서부터 시작할지 막막하다면?
· 놀이공원 가고 싶니? 댓글만 달면 돼
· 여름철 떡류 섭취 주의···전통시장보다 전문체인점이 세균 많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