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템 ‘스킨어제틱’ 라인은 10대 수퍼 푸드인 브로콜리와 토마토, 그리고 바닷 속 녹색식물 클로렐라의 항산화 성분을 함유했다. '브로콜리 항산화+ 에센스’, ‘클로렐라 아이크림’, ‘피부 피로개선 마스크’ 등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브로콜리 항산화+ 에센스’는 어린 브로콜리 150여개 농축 성분에 피부에 에너지를 부여하는 수중 미생물 알테미아 S 성분을 추가, 항산화 효능을 더욱 높였다. 피부 피로 개선뿐만 아니라 피부톤을 보다 맑고 생기있게 가꾸는 데 효과적이다. (50ml/9만원대)
‘클로렐라 아이크림’은 주름 개선 기능성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클로렐라 추출물과 하록실, 아데노신 성분이 들어 있어 피로로 인해 생기는 다크서클, 아이 백, 주름, 눈가 붓기 처진 눈매를 개선하는데 효과가 있다. (15ml/6만3천원대)
‘피부 피로개선 마스크’는 토마토, 오렌지, 포도, 석류 등에서 추출한 폴리페놀과 비타민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칙칙하게 만드는 활성산소 발생을 방지하고 피부 손상을 개선하여 피부 피로 개선을 도와준다. (7ml x 8pcs/4만9천원대)
비오템 브랜드 매니저 이윤진 상무는 “같은 얼굴이라도 평소보다 칙칙하고 나이 들어 보이는 이유는 피부에 쌓인 피로 때문인데 특히 스트레스로 인한 활성산소 누적은 피부를 더욱 거칠어지게 한다”며 “스킨어제틱 라인에 함유된 항산화 성분은 활성산소 누적을 억제하는 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피부톤이 맑아지고 푸석한 피부가 개선되어 더욱 생기있는 피부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비오템 스킨어제틱 라인은 전국 백화점 내의 비오템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임신 중 의약품 복용에 관한 진실
· 롯데면세점 ‘명품 대전’ 최대 70% 할인
· 영어 어디서부터 시작할지 막막하다면?
· 놀이공원 가고 싶니? 댓글만 달면 돼
· 여름철 떡류 섭취 주의···전통시장보다 전문체인점이 세균 많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