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홀푸드(이하 올가)는 99% 이상 유기농 원료만을 사용한 ‘부드럽고 진한 정통 이태리식 유기농 아이스크림’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유기농 바닐라 아이스크림(474ml), ‘유기농 코코아 아이스크림(474ml)’, ‘유기농 딸기 아이스크림(474ml)’ 총 3종이다. 일반적으로 유기농 원료 함량이 95% 이상일 경우 ‘유기농’이라는 명칭을 사용할 수 있는데 신제품은 유기농 원료 함량이 99% 이상이다.
우유는 유기인증을 받은 농장에서 생산한 100% 국산 우유만을 사용했으며, 유크림과 설탕, 코코아시럽, 딸기 퓨레 등도 전부 유기농 원료만을 엄선해 담았다. 몸에 좋은 유기농 아가베 시럽을 넣어 설탕 함량을 낮췄다.
회사 측은 “가공분유 대신 3.5배 농축한 유기농 원유와 요구르트를 넣어 맛과 영양을 더욱 높였다. 가공분유를 넣지 않았기 때문에 유지방 함량이 14~15%에 달하는 일반 아이스크림과 달리 올가 유기농 아이스크림의 유지방 함량은 6% 수준으로 낮다”고 설명했다.
또한 제품은 ‘고밀도(오버런) 제조 방식’을 적용해 공기의 유입량을 줄이고 밀도를 높여 정통 젤라또 특유의 진한 맛과 쫀득쫀득한 맛을 구현했다. 합성착색료, 합성착향료 등 합성 첨가물은 일절 넣지 않아 아이들도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올가 송상민 MD는 “‘올가 유기농 아이스크림’은 이탈리아 정통 젤라또처럼 합성 첨가물 없이 좋은 유기농 재료만을 엄선해 홈메이드방식으로 만든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이라며 “어린아이는 물론 건강에 민감한 중장년층, 다이어트 중인 젊은 여성들도 맛있게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키엘 립밤 제품 일부서 수은 검출
· 냉장고 냄새 꽉 잡는 천연 탈취제는?
· 서울아파트 경매 경쟁률 최저…
· 환절기 건강기능식품 최대 60% 할인 판매
· 유아용품 브랜드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입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