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가 문화 혜택을 제공하는 리워드서비스 하트박스를 대폭 개편한다. 22일부터 1회 쇼핑 시 최대 3장까지 적립되는 블루하트를 30장 모은 고객은 추첨 없이 하트박스 공연 중 원하는 공연 티켓교환권을 신청해 받을 수 있다.
마일리지 등 현금성 적립포인트에 비해 상대적으로 혜택 체감도가 낮았던 추첨형 리워드서비스를 인터파크의 강점인 공연 서비스 인프라를 활용, 고객에게 혜택으로 돌려주겠다는 것.
인터파크 상품 중 쇼핑, 도서, 투어, 티켓 어느 상품을 구매해도 블루하트가 지급되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기존에 인터파크에서 구매경험이 있다면 누구나 지급받았던 레드하트도 앞으로는 2만원 이상 쇼핑할 때마다 10장이 블루하트로 전환된다. 예를 들어 기존에 30장의 레드하트를 가진 고객은 2만원씩 3회만 쇼핑하면 연극 한 편을 볼 수 있다.
김동업 인터파크 쇼핑부문 대표는 "개편된 하트박스를 통해 매월 약 4만 명의 고객이 무료 연극 관람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며 “공연 업계 리더사업자인 인터파크만의 인프라가 있기에 실현될 수 있는 서비스로 고객에게는 실질적인 문화혜택을, 연극계에는 새로운 고객창출이라는 붐업 효과가 있다”고 말했다.
현재 하트박스에서 블루하트 30장으로 관람할 수 있는 공연은 연극 인디아블로그, 작업의 정석, 아찔한 데이트, 웨딩브레이커, 미남선발대회, 흉터, 경로당 폰팅사건, 뮤지컬 뮤직드라마-당신만이 등 11개로 서울을 비롯해 부산, 대구, 대전 등 다양한 지역에서 관람할 수 있다. 공연장을 찾기 쉽지 않은 지방 고객에게는 공연 대신 이북(e-book)교환권으로 선택 발급받을 수 있게 했다. 현재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무지개원리, 시간을 파는 상점 등 베스트셀러 이북이 올라와 있다.
이와 함께 기존에 적립된 레드하트 혜택도 그대로 유지된다. 테마체험전을 통해 인터파크 커피전문몰에서 판매하는 돌체구스토 피콜로 머신, 브라질 세라도 원두 200g, AKIRA 오리지널 핸드밀 등 상품에 응모할 수 있다. 이 외에 공연/전시회 티켓 및 도서세트, 초상화상품권, 작가와의 만남 등을 응모 및 신청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 하트박스, 블루하트 지급 및 연극교환권 발급 기준
블루하트는 인터파크 쇼핑, 도서, 투어, 티켓의 구매금액이 2만원 이상일 때 1장, 4만원 이상 2장, 6만원 이상 3장이 지급된다. (쇼핑은 바로 접속 구매 시) 모바일구매 및 카드 제휴 이벤트를 통해 블루하트를 추가 발급받을 수도 있다. 블루하트가 30장이 적립되면 연극교환권이 자동 발급되며 하트박스 티켓교환존에서 원하는 날짜, 공연의 티켓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승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키엘 립밤 제품 일부서 수은 검출
· 냉장고 냄새 꽉 잡는 천연 탈취제는?
· 서울아파트 경매 경쟁률 최저…
· 환절기 건강기능식품 최대 60% 할인 판매
· 유아용품 브랜드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입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