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화)에는 많은 학습자들이 어려워하는 가정법을 주제로 문법, 발음, 강세와 리듬까지 세부적으로 다루어 주는 ‘가정법 마스터 특강’이 실시되며, ‘스피드 엔진’ 강사 이소윤 선생님의 강의로 이루어진다.
29일(수)은 코니(Connie) 선생님의 ‘CCST(Competitive Communication Skill with Tips) 특강’으로 경쟁화 시대에 필요한 영어말하기의 전략적인 표현과 말투, 매너 등을 상황과 대상에 맞게 적용하고 구사할 수 있는 팁을 전수해 준다.
마지막 날인 30일(목)에는 정철어학원 니콜 강(Nicole Kang) 원장이 ‘RENY 특강’을 강의한다. 영어 말하기의 기본기를 바탕으로 영어를 정복할 수 있는 노하우를 가르쳐 준다.
정철어학원 강남캠퍼스 강은정 원장은 “이번 명강사 릴레이 무료특강은 영어학습자에게 가장 필요하고 중요한 분야인 가정법, 영어 대화의 기술, 영어 정복을 위한 노하우 등 한 가지씩 테마를 정해 깊이 있는 수업이 이뤄지도록 기획했다”며, “정철어학원은 영어를 어디서부터 어떻게 공부해야할지 갈피를 잡지 못하는 많은 학습자들이 영어에 대한 두려움을 버리고 쉽고 재미있게 시작할 수 있도록 매달 특별 무료특강을 실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박근희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키엘 립밤 제품 일부서 수은 검출
· 냉장고 냄새 꽉 잡는 천연 탈취제는?
· 서울아파트 경매 경쟁률 최저…
· 환절기 건강기능식품 최대 60% 할인 판매
· 유아용품 브랜드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입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