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 카페베네는 매장 서비스를 직접 평가해줄 고객평가단 ‘카페베네 베네미소 평가단’ 6기를 8월 26일까지 모집한다.
참가신청은 카페베네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 [email protected])로 접수하면 된다. 총 30여명을 선정하며 향후 9월부터 12월까지 활동할 예정.
선정된 단원들은 전국 카페베네 매장을 직접 방문해 서비스의 질과 제품의 맛 등 매장 운영 전반에 대해 모니터링 활동을 한다.
또한 한 달에 한 번씩 본사 공식 모임을 통해 서비스 개선방안 및 다양한 아이디어를 나누고, 소비자 입장에서 본사에 다양한 의견을 전달하게 된다. 제시된 의견 중 실행 가능한 사항은 현장에 조속히 도입해 현장 서비스를 향상시킬 계획이다.
베네미소 평가단원에게는 카페베네 이용 금액 지원, MD상품지원, 활동증명서 발급 등의 혜택이 있으며, 우수 단원에게는 우수활동상도 수여할 예정이다.
지난 2010년 발족한 이래 현재까지 총 150여 명의 고객평가원이 활동한 바 있으며 특히 지난 5기 모집 시는 700명이 넘는 신청자가 몰려 23:1의 높은 경쟁률을 보이기도 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지난 2010년 발족한 이래 현재까지 총 150여 명의 고객평가원이 활동한 바 있으며 특히 지난 5기 모집에는 700명이 넘는 신청자가 몰려 23:1의 높은 경쟁률을 보이기도 했다”며 “매장 서비스에 대한 의견은 물론 카페베네에 대한 모든 아이디어를 나누는 베네미소 평가단을 통해 고객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수입 유아용품 ‘짝퉁 등장’ 충격
· [체험24시] 다이어트 보다 중요한 보식 “제대로 하고 있나?”
· 필리핀 세부가 3만원?
· 도둑들, 천만의 마음을 훔쳤다!
· 아이와 함께 율동으로 익히는 깨끗한 습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