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만 관객이 선택한 영화 ‘도둑들’의 김해숙, 김수현이 1,000만 돌파 공약 실천 스페셜 이벤트를 개최했다.
지난 18일 메가박스 강남에는 ‘도둑들’을 다섯 번 이상 본 관객뿐 아니라 지방에서부터 올라 온 관객, 꽃다발과 선물을 준비한 관객 등이 모였고, 김해숙, 김수현은 관객들을 위해 친필 싸인 포스터를 준비해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김해숙은 ‘좋은 역할을 맡아 천만 영화를 할 수 있게 되어 정말 기쁘고, 천만을 만들어주신 관객 분들께 감사합니다. 굳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참석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라 전했다.
이어 진행된 공약 실천 이벤트는 배우들이 직접 좌석을 추첨해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모았으며 김해숙의 뽀뽀 공약에 당첨된 여성 관객은 배우들을 위해 준비한 꽃바구니를 들고 나와 훈훈함을 더했다.
김수현의 업어주기 공약에는 이벤트에 참석하기 위해 지방에서부터 올라온 여중생이 당첨됐다.
부모님과 함께 올라 온 여중생은 김수현이 자신의 자리 번호를 부르자마자 울음을 터트리며 기쁨을 표현했고, 이에 김수현은 재치 있는 멘트와 포즈로 여중생을 달래주며 업어주기 공약을 실천해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김수현은 직접 여중생을 업고 극장을 돌며 관객들의 플래쉬 세례에 일일이 응해 관객들의 환호를 불러일으켰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송혜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수입 유아용품 ‘짝퉁 등장’ 충격
· [체험24시] 다이어트 보다 중요한 보식 “제대로 하고 있나?”
· 필리핀 세부가 3만원?
· 도둑들, 천만의 마음을 훔쳤다!
· 아이와 함께 율동으로 익히는 깨끗한 습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