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출산

Pregnancy & birth
굿바이 여름, ‘시즌 막바지 결산 세일’을 노려라!
입력 2013-08-17 15:58:03 수정 2012081715590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끝나지 않을 것 같던 여름이 드디어 막바지에 다다랐다. 날이 풀리기가 무섭게 폭염 때문에 휴가를 미뤄왔던 이들과 새 계절을 준비하는 이들의 손길도 분주해 지고 있는 요즘, 이들을 위한 유통가 세일 소식도 풍성하게 마련됐다. 여름의 끝자락을 맞이해 계절을 마무리하는 ‘결산 세일’과 새 계절을 앞두고 ‘가을맞이 세일’이 한창인 것.

유난히 무더웠던 올 여름을 알뜰하게 정리하고 새로운 마음으로 새 계절을 살뜰하게 준비할 수 있는 실속 행사 정보를 모아 봤다.

▲ 막바지 휴가 준비, 파격가 ‘1만원 이하’에 구매

슈즈 쇼핑센터 ABC마트는 2012 여름을 마무리하며 ABC마트 내에서 판매되는 대부분의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여름 총 결산 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바캉스 필수품인 ‘플립플랍’의 대표 브랜드 하바이아나스의 탑, 반스의 세련된 골드빛 카디프를 비롯해 누오보의 우아한 여성 샌들 스네이크 스트랩, 스톤통 등을 전부 파격 할인한 9천9백원에 판매한다.

이 밖에도 ‘여름 총 결산 세일’ 기간 동안에는 호킨스, 코코모즈, 마리엘라 등 유명 브랜드의 여성 플랫 샌들부터 하이힐까지 최소 9천9백원에서 3만9천원까지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이마트는 오는 22일까지 전 점포에서 올 여름 마지막 할인 판매 행사로, 여름용 언더웨어와 침구류, 신발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여름상품 가격 인하전'을 실시하고 있다. 여름 티셔츠, 반바지 등을 5천~9천원에 판매하고, 바캉스 준비물인 샌달과 수영복, 비치타올, 모기장 등 시즌상품을 최대 50% 저렴하게 판매한다.

이 외에도 8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언더웨어 여름상품전'을 열어 여름 신상품 480만장을 최대 50% 가격 인하해 판매하며 비비안과 비너스 등의 속옷을 3천원대원~9천원대 가격에 준비했다. 언더웨어를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5천원 신세계 상품권도 증정한다.

▲ 여름철 베스트셀러도 시즌 오프 돌입!

여름 특수를 누린 각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제품도 시즌 오프에 돌입했다. 타파웨어는 여름 베스트셀러 아이템들을 파격 할인하는 '쿨 서머 이벤트'를 8월 한 달간 진행하고 있다. 요리와 서빙이 한번에 가능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오븐•전자레인지 전용 용기, '꼬꼬떼 세트'는 이달 말까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고, 세균이 번식하기 쉬운 냉장고 안을 건강하고 깨끗하게 유지시켜 주는 '클라라 스마트 세트' 구매 시 10만원 상당의 냉동용기 펭귄 베이직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까사미아에서는 26일까지 '굿바이 섬머 균일가 기획전’을 비롯해 '한정수량 특별 할인전', '웨딩가구 특별전' 등을 실시한다. 굿바이 섬머 균일가 기획전을 통해 30만원 상당의 여름 완소 아이템인 원형테이블세트를 23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으며 시원해 보이는 스콘 암체어, 라탄 소재의 3단 서랍장 등을 10~20%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다.

롯데아이몰은 오는 26일까지 셀러브리티 전문 셀렉트샵 '셀러브릭' 제품 중 올 여름 최고 인기를 얻은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대상으로 최대 55% 할인 판매한다. 셀러브릭은 국내 인기 연예인들이 자주 찾는 디자이너 브랜드를 모아 오픈한 곳으로, 유니정, 마가린핑거스 등 20여개의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가 입점돼 있다.

▲ 가을 신학기, ‘새출발’ 위한 준비도 미리미리!

새 마음 새 뜻으로 새로운 계절을 맞이하기 위해 각종 문구, 의류를 구매할 계획이라면 한 발 빠른 할인 소식을 접해 보자. 온라인 쇼핑몰 옥션에서는 패션 전문 아울렛인 ‘마리오아울렛’의 입점 오픈을 기념해 이 달 31일까지 가을•겨울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하는 ‘역시즌 상품 세일’을 실시한다. 리바이스 남성 패딩 점퍼를 67%, 킨록 캐시미어 코트를 최대 80% 할인한다.

복합문화쇼핑공간 핫트랙스는 새학기를 맞아 전국 13개의 핫트랙스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2학기 준비도 핫트랙스에서 도와줄게’ 새학기 기획전을 마련, 100여개 브랜드의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스프링 노트, 친환경 연필, 파일 홀더 등 학용품은 20% 할인하고, 화방용품 및 사무용품, 디자인 브랜드 제품도 20% 세일한다. 워터맨, 파카 등 고급 필기구 브랜드도 최대 20% 인하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스크래치 상품이나 단종된 상품들은 최대 50%까지 할인판매 하니 잘 살펴 볼 것.

ABC마트 마케팅팀 장문영 부장은 “계절이 바뀌는 이맘때쯤은 시즌 결산 세일과 계절 맞이 행사가 겹쳐 두 배로 알뜰 소비가 가능한 시기다.”며 “특히 여름 상품의 경우 50%를 넘어 가는 파격 세일이 다수 진행되니 늦은 휴가를 떠나는 분들이나 다음 여름 시즌을 미리 준비하는 지혜로운 주부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유용한 소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보다 슬림해 보이게! 체형별 레인 부츠 코디법!!
· 바디 트리트먼트 어때요?
· 여자들은 모르는 멋진 오빠들의 스타일 비밀
· 내 아이 특성에 맞는 독서교육?
· 전력소모량 많은 여름철, PC 절전 노하우는?


입력 2013-08-17 15:58:03 수정 20120817155900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