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동 코엑스 컨벤션 2층에 위치한 워커힐 직영의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비자비(VIZAVI)’에서는 더위로 잃은 입맛을 되찾아 줄 ‘통참치 프로모션’을 8월말까지 진행한다.
주말과 주중 저녁에만 만날 수 있는 본 프로모션은 신선한 참치를 통째로 전시해 직접 눈앞에서 카빙하여 제공한다. 즉석에서 고객이 원하는 부위를 선택할 수도 있어 재료의 신선함은 물론 재미까지 더해줄 예정이다.
브라질 대표 전통 음식인 ‘츄라스코 프로모션’도 당분간 지속적으로 함께 진행한다. 본 ‘츄라스코’는 소고기 안창살, 통삼겹살, 수제소시지, 닭날개, 통감자 등 갖가지 고기와 야채들을 꼬치에 꽂아 전통 방식 그대로 숯불 위에서 돌려가며 구워, 기름기 없이 담백한 맛이 일품이다.
‘VIS A VIS(얼굴을 맞대고)’라는 프랑스어 어원을 가진 VIZAVI는 소중한 사람들과 여유로운 만남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레스토랑이다. 자연의 싱그러움을 담아 최상급의 신선한 재료만을 엄선해 한국인뿐만 아니라 세계인의 입맛에 맞게 구성된 라이브 메뉴들이 특징이다.
이용 가격은 주중 중식 성인 53900원, 어린이 34100원이며, 석식 성인 66000원, 어린이 40700원이다. 주말에는 중식, 석식 모두 성인 68200원, 어린이 40700원(VAT 포함).
더위로 지친 여름 끝자락에서 비자비의 별미 프로모션을 통해 원기회복을 하면 어떨까?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다?
· 자연분만 해야하는 이유
· ‘착한 일’ 하면 뮤지컬이 반값
· 폭염 특보기간 인기상품은 겨울코트?
· 풀만 먹는 다이어트는 그만, ‘맛있는 다이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