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은 ‘백설 해바라기유’ 출시를 기념해, 신제품도 체험하고 직접 요리도 만들어보는 쿠킹클래스를 24일 진행한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최근 건강식으로 주목받고 있는 지중해식 요리를 누구나 가정에서 손쉽게 만들어볼 수 있도록 해바라기유를 활용한 각종 요리법이 소개되는 것이 특징이다. 전문 요리 강사의 시연을 보고 직접 만들면서 즐거운 쿠킹 타임을 가질 예정.
클래스 참여 신청은 8월 17일까지 백설 홈페이지에서 ‘백설 해바라기유로 만들고 싶은 나만의 브런치는 무엇인가요?’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8명에게는 백설 해바라기유 쿠킹클래스에 참여할 기회를 준다.
한편, 새롭게 출시된 ‘백설 해바라기유’는 지중해 지역의 해바라기씨로 만든 제품으로, 필수지방산인 리놀렌산이 55%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발연점이 240도로 높아 쉽게 타지 않기 때문에 튀김요리, 부침요리에 사용하면 깔끔한 맛을 낼 수 있다.
백설 해바라기유 마케팅 채미승 대리는 “이번에 ‘지중해의 햇살을 담은 해바라기유’가 새롭게 출시돼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쿠킹클래스를 마련했다”며 “지중해식 요리에 깨끗하고 맑은 맛을 가진 해바라기유를 사용하면 한층 정교하고 깔끔한 맛이 돋보이는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다?
· 자연분만 해야하는 이유
· ‘착한 일’ 하면 뮤지컬이 반값
· 폭염 특보기간 인기상품은 겨울코트?
· 풀만 먹는 다이어트는 그만, ‘맛있는 다이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