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세 코리아 아이챌린지는 2013년도 교재 개정을 위한 고객설문단 행사를 8월 8일부터 10일까지 본사에서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13년 1단계 교재 개정 관련 기획 단계부터 엄마들의 솔직한 의견을 청취해 최대한 반영함으로써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함께 만들기 위한 취지에서 진행됐다.
현재 아이챌린지 1단계를 구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7월 말 아이챌린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모집, 70여명의 고객이 참여했다.
설문은 새롭게 기획된 아이챌린지의 교재, 교구, 영상물, 사은품을 고객이 직접 만져보고 체험하며 기존 제품과 비교해 좋은 점, 개선점 등을 설문지에 작성하는 형태로 한 고객 당 약 1시간 30분에 걸쳐 심층적으로 진행됐다.
이번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호비 안전배낭과 함께 상품권이 지급됐으며, 교재개발 담당자와 직접 대화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됐다.
베네세 코리아 교재기획부 권은선 팀장은 “아이챌린지는 고객이 가장 원하고 필요로 하는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다양한 형태의 조사를 진행한다”며, “이런 점이야말로 아이챌린지가 홈스쿨링 교재로서 부모님들의 인기를 얻고 있는 가장 큰 비결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챌린지는 만 1세부터 6세까지 아이들 대상의 유아교육 프로그램으로, 엄마도 함께 할 수 있는 월별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박근희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산후조리원 소비자피해 급증…매년 30% 증가
· 예뻐지려다…`양악수술` 부작용 피해 급증
· 여름 휴가철, 비키니 몸매 위한 다이어트 제안
· 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다?
· 자연분만 해야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