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특가전으로 진행되는 써머 페스티발은 아모레퍼시픽 창립 67주년과 함께, 마몽드 판매 1조 돌파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아모레 퍼시픽의 대표 브랜드인 마몽드는 중국 등 아시아 전역에 매장을 구축하고 있으며, 20년 동안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방송을 통해 판매되는 마몽드 기초세트는 자연 원료에서 추출한 성분을 한번 더 농축했다. 피부에 실질적인 효익을 제공하는 성분만을 효과적으로 뽑아내 여름철 피부 자극에 강한 것이 특징이다.
8월 9일 오전 10시 25분에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 마몽드 기초 2종(보습/초보습 택1) 3박스를 기본으로 토탈솔루션 (본품 3배 분량), 고탄력세럼, 고탄력크림, 팩트, BB크림, 립팔레트 등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8만4000원이다. 방송 중 구매고객에게는 ARS 자동주문 시 5000원 추가할인 혜택(할인가 7만9000원)과 함께 지센 플라워 쇼퍼백이 증정된다.
장승원 NS홈쇼핑 MD는 “자외선, 땀 등의 피부 자극이 많아 기초 관리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하는 계절이 바로 여름이다. 기초 제품 구입과 함께 토탈 솔루션과 메이크업 제품까지 마련할 수 있는 기회로 고객들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승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공항 패션 테러리스트 누구?
· 예뻐지려다…`양악수술` 부작용 피해 급증
· 해외 여행 공짜로 가는 법?
· 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다?
· 테이크아웃 커피, 믿고 마실 수 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