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엘헬스케어의 기저귀발진 치료제 비판텐은 ‘착한 맘 착한 아기, 비판텐 아기모델 선발대회’를 비판텐 공식 홈페이지에서 8월 6일부터 2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착한 맘 착한 아기, 비판텐 아기모델 선발대회는 기저귀를 차는 만 1세부터 2세까지의 아기에게만 해당되며, 비판텐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게시판에 아기 사진과 함께 모델 참여 이유를 남기면 응모할 수 있다.
바이엘 헬스케어는 응모자 중 1명을 대상으로 선정해 비판텐의 1년 광고 모델 활동 기회를 부여하고, 대상으로 선정된 아기의 이름으로 홀트아동복지회에 100만원 후원금도 전달한다.
또 응모자 1인 당 5000원씩을 적립, 대회 기간 중 조성된 최종 적립금을 홀트아동복지회 280일의 설레임 캠페인에 ‘비판텐 아기 모델 참여자 일동’명으로 기부할 계획이다. 비판텐과 선발대회의 응모자가 동참해 전달하는 후원금은 홀트아동복지회 보호아동의 양육비 및 미혼모자 가정 아동의 양육비, 미혼모 자립 지원비 등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강현석 바이엘헬스케어 비판텐 담당 PM은 “그동안 육아맘들이 비판텐에 보내 준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선발대회를 기획하게 됐다”며 “예쁜 아기의 모습도 자랑하고, 뜻 깊은 일에도 참여할 수 있는 1석2조의 기회인만큼 많은 분들의 참여와 관심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착한 맘 착한 아기, 비판텐 아기모델 선발대회’는 8월 6일부터 19일까지 비판텐 공식 홈페이지 와 포털사이트 네이버의 커뮤니티인 임산부 모여라를 통해서 참여할 수 있으며, 선정자는 8월 24일 비판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비판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승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내 자식 미울때? “잔소리 그만!" 문닫고 방에 쏙..
· 예뻐지려다…`양악수술`부작용 피해 급증
· 가장 기대되는 ‘비키니 몸매·복근’ 남·녀연예인 1위는 누구?
· 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다?
· 올빼미족이여! ‘맛·몸매’ 포기 못한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