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이 인기 겨울 상품을 한자리에 모아 판매하고 수익금을 구세군에 기부하는 8월의 크리스마스 특집전을 진행한다.
롯데홈쇼핑측은 “올해로 5회째를 맞은 8월의 크리스마스는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으로 겨울 상품을 판매해 고객들의 알뜰 쇼핑을 돕고자 기획됐다”며, “불황이 계속되는 가운데 롯데홈쇼핑을 통해 고객들이 고품질의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라고 말했다.
롯데홈쇼핑은 8월의 크리스마스 시즌5를 통해 오는 8월 9일, 16일, 23일 총 3일에 걸쳐 34시간 동안 진도, 리가, 씨티지, 카시바디 등 인기 브랜드의 겨울상품을 모아 판매한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3대 모피 전문 브랜드 진도, 리가, 씨티지 브랜드의 올 겨울 신상품을 대거 선보일 예정이며, 겨울패션부츠와 명품 핸드백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방송 중 3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순금으로 만든 골든벨(1돈/3.75g)을 증정하고, 15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롯데상품권 15만원권을,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롯데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한다.(일부상품제외)
또 이번 특집 방송 기간 중에는 스튜디오에서 3차원 가상물체를 겹쳐 보여주는 증강현실(AR) 기법을 활용해 크리스마스 트리, 인공 눈, 얼음 등을 생생하고 다양하게 연출하고, 구세군 냄비와 캐럴 등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돋울 계획이다. 방송 수익금 중 일부는 구세군에 기부해 저소득층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한편, 인터넷쇼핑몰 롯데아이몰도 6일부터 12일까지 일주일간 8월의 크리스마스 쇼핑 페스티벌 이벤트를 열고, 겨울 코트, 패딩, 부츠 등 인기 겨울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이만욱 롯데홈쇼핑 패션부문장 이사는 “올해로 5번째를 맞은 8월의 크리스마스 특집방송은 롯데홈쇼핑의 대표적인 역시즌 마케팅 프로그램”이라며, “이를 통해 고객들은 올 겨울 잇 아이템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구매를 통해 소외 계층도 도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승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내 자식 미울때? “잔소리 그만!" 문닫고 방에 쏙..
· 예뻐지려다…`양악수술`부작용 피해 급증
· 가장 기대되는 ‘비키니 몸매·복근’ 남·녀연예인 1위는 누구?
· 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다?
· 올빼미족이여! ‘맛·몸매’ 포기 못한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