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레베카’는 국내에서 큰 인기를 얻은 뮤지컬 ‘엘리자벳’, ‘모차르트!’의 작곡가 실베스터 르베이와 극작가 미하엘 쿤체의 손에서 탄생하여 2006년 비엔나 공연 당시 3년 동안 전석 매진을 기록한 경이로운 작품.
뮤지컬은 1938년 출간된 대프니 듀 모리에가 쓴 동명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1940년 스릴러의 거장 히치콕의 손에서 영화로 탄생해 흥행을 기록, 아카데미어워즈 작품상을 수상한 바 있다.
국내에서도 소설, 영화 등으로 사랑 받아온 ‘레베카’는 사고로 죽은 ‘레베카’의 어두운 그림자를 안고 사는 남자 ‘막심 드 윈터’를 둘러싼 이야기로 막심의 저택 ‘맨덜리’를 배경으로 한다.
막심을 사랑하는 ‘나’는 스스로를 지키기 위해 애쓴다. 그러나 죽은 레베카를 숭배하는 집사 ‘댄버스 부인’은 ‘나’를 쫓아내려 한다. 저택 맨덜리는 감정으로 요동친다.
뮤지컬 ‘레베카’는 탄탄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비엔나 초연 이후 도쿄, 헬싱키, 부다페스트 등을 거쳐 올해 10월 브로드웨이 진출을 앞두고 있으며, 국내에는 2013년 1월 15일부터 3월 31일까지 LG아트센터에서 초연 예정이다.
뮤지컬 ‘레베카’에 참여를 원하는 지원자들은 8월 21일까지 이메일로 접수 가능하며, 서류 심사 합격자에 한해 8월 27일부터 오디션을 실시할 예정이다.
접수마감 8월 21일까지 [email protected]
문의 02-6391-6333 www.musicalrebecca.co.kr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태홍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팔도 너마저···왕뚜껑 등 라면값 평균 6.2% 인상
· 男 VS 女, 너무 다른 그들의 취향
· 청소기 돌릴 때 쾌쾌한 냄새난다면?
· [기자의 눈] 대기업서 빼앗은 급식, 정녕 中企에 돌아갔을까
· [기자의 눈] 광고 모델은 왜 꼭 연예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