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군은 인간이 살기에 가장 쾌적한 평균고도 700m에 위치하고 있어 ‘해피 700 평창’이라는 브랜드로 전 세계인의 발길을 모으고 있다. 지대가 높아 한여름에도 선선한 천연바람이 불어 에어컨이 필요 없다. 산 좋고 물 맑은 천혜의 자연환경 속에 래프팅, 패러글라이딩, 트레킹, 산악오토바이 등 무더위 날릴 스릴만점 레포츠까지 체험할 수 있어 여름이면 피서객의 발이 줄을 잇는다.
이에 오마이호텔은 소셜커머스 사이트 티몬에서 오는 25일까지 평창현대빌리지를 최대 55%까지 파격 할인 판매한다. 구매자는 9월30일까지 숙박 가능하며, 워터파크 블루캐니언과 래프팅, 산악오토바이, 어린이과학체험관 와카푸카 등 인근 관광시설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경포대 해수욕장 이용 시 파라솔도 종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평창 현대빌리지는 산과 계곡이 어우러진 자연 속에 복층구조의 독립형 펜션 60동이 모여 있다. 취사도구 일체가 갖춰진 주방과 TV, 에어컨, 소파 등이 비치된 거실이 있는 1층은 내 집처럼 편안하다. 동화 속에서나 나올법한 깜직하고 예쁜 다락방은 밤하늘의 반짝이는 별을 보다 가깝게 감상할 수 있다.
초록색 정원이 맞닿은 테라스엔 개별 바비큐 시설이 설치돼 있어 가족끼리 커플끼리 친구끼리 오붓한 야외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테라스를 나서면 투숙객만 이용 가능한 수영장에 풍덩 뛰어들어 더위를 식히기 좋다. 유아용과 성인용 수용장으로 나뉘어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펜션 뒤로 연결된 산책로를 따르면 평창이 품의 청정자연의 에너지를 만끽할 수 있다.
이밖에도 족구장, 노래방, 단체 바비큐장, 원두막 등의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어 단체 숙박객이 즐길거리도 풍부하다.
보광휘닉스파크를 비롯 흥정계곡, 금당계곡, 오대천래프팅, 오대산, 월정사, 대관령양떼목장, 경포대, 정동진 등 강원도 관광명소와 가까워 편리하게 돌아볼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