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사장 최기의)는 여름방학을 맞아 가족 단위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공연 이벤트를 실시한다.
▲ 아이스크림 케이크 만들기 체험 행사 초청
먼저, KB국민카드는 식품전문그룹 SPC가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와 함께 가족 단위로 전문 쉐프의 케이크 만들기 강좌를 듣고 아이스크림 케이크도 직접 만들 수 있는 ‘아이스크림 케이크 클래스’를 개최한다.
대상 고객은 「해피포인트 KB국민카드」(체크카드 제외) 회원이며, 행사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8월 1일까지 KB국민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응모고객 중 응모기간 동안 「해피포인트 KB국민카드」(체크카드 제외)로 이용한 일시불 및 할부 금액이 50만원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15명을 초청하며, 본인 포함 최대 3명까지 참가 가능하다.
행사는 8월 25일 오전 9시 30분부터 12시까지 서울 강남역 인근 배스킨라빈스 FAVORITE D 매장에서 진행된다.
▲ ‘구름빵’, ‘코코몽’ 등 인기 어린이 뮤지컬 50% 할인
또한, KB국민카드는 여름방학을 맞은 자녀들과 함께 공연 관람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인기 어린이 뮤지컬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상 고객은 「KB국민 아이사랑카드」 및 「KB국민 고운맘카드」 소지 고객과 아이사랑 전환 등록한 고객이다.
7월 27일부터 8월 26일까지 유니버셜아트센터(서울 능동 소재)에서 공연되는 ‘어린이 뮤지컬 구름빵’ 및 7월 28일부터 8월 19일까지 서울교육문화회관 대극장(서울 양재동 소재)에서 공연되는 ‘어린이 뮤지컬 코코몽’ 예매 시 각각 50% 할인(동반 3인까지) 혜택이 제공된다.
‘어린이 뮤지컬 구름빵’은 관람 희망일 3일 전까지 전용 고객센터를 통한 전화 예매, ‘어린이 뮤지컬 코코몽’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한 인터넷 예매 후 각각 티켓 현장 수령 시 「KB국민 아이사랑카드」 및「KB국민 고운맘카드」 실물 제시 또는 행사 안내 문자 메시지를 제시하면 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