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I.프라이데이스는 패밀리레스토랑을 찾는 주류 애호가들을 겨냥해 9월 30일까지 썸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고객들은 평일, 주말 구분 없이 생맥주 1잔(400cc)을 1천원에 즐길 수 있다.
특히 7월 말까지는 일반 생맥주 대신 100% 보리의 풍부한 맛과 100% 영국산 호프의 과일 향, 꽃향기가 어우러져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하이트진로의 한정판 맥주 ‘맥스 스페셜 호프 2012’를 제공한다.
더불어 맥주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고소하고 짭짤한 인기 메뉴 ‘버팔로 윙’과 ‘로디드 쉐차안 칠리 프라이’를 1만원에 제공하는 더블 혜택도 마련됐다.
한편, T.G.I.프라이데이스 마니아들을 위한 인기 칵테일 프로모션도 한창이다.
달콤한 열대과일 맛 ‘준벅’, 복숭아와 크랜베리 주스의 조화가 상큼한 ‘피치 크러쉬’를 2천원씩 할인 판매하며, 인기 한정 메뉴 ‘러브 온 파이어 스테이크’ 주문 시에는 ‘피치크러쉬 미니칵테일’을 무료 증정한다.
이번 주류 프로모션과 함께 명동점, 강남시티점, 동성로점은 평일 새벽 1시까지 연장 영업을 실시해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T.G.I.프라이데이스 관계자는 “맥주와 칵테일 판매량이 전월 동기간 대비 260%, 65% 증가하는 등 폭발적인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주류 프로모션을 실시하게 됐다”며 “풍성한 메뉴와 더불어 트렌드와 고객 니즈에 맞춘 다양한 혜택 마련을 확대하며 대표 패밀리레스토랑으로 확고하게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