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교보문고는 ‘시카고’, ‘2012 월드 일렉트로니카 카니발(WEC)’ 등 17개 공연 티켓을 도서 구매 금액별로 초청,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터넷교보문고 회원이라면 누구나 다양한 문화공연을 최대 50% 할인 받을 수 있는 할인권을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또한, 3만 원 이상 도서를 구매한 고객은 프리미엄 인기공연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참여 공연사로는 ‘시카고, ‘맨 오브 라만차’, ‘컬투쇼’, ‘메노포즈’ 등 여름 휴가철 인기 공연들이 대거 참여해 총 1000명에게 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아시아를 대표하는 음악축제인 ‘2012 월드 일렉트로니카 카니발’은 8월 10일이나 11일에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1일권과 10일부터 11일까지 1박 2일로 관람할 수 있는 2일권 중 선택할 수 있다. 1일권, 2일권 각각 10쌍씩 추첨한다.
이 외에도 도서 한 권만 산 고객에게도 무료로 공연을 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책 구매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보고 싶은 공연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공연 티켓을 증정한다. 무료 공연은 영화, 창작 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의 문화공연 8편으로 구성됐다.
인터넷교보문고 이승은 팀장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객들이 즐겁고 뜻 깊은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프리미엄 문화 공연을 제공하게 되었다”며 “교보문고는 앞으로도 문화 이벤트, 문화 바우처 제도 등 다양한 문화 행사를 진행하며 문화 선도 기업으로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박근희 기자 ([email protected])